아이나비시스템즈, 왓쓰리워즈와 '최적 목적지 안내' API 서비스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나비시스템즈가 글로벌 IT 업체 왓쓰리워즈와 최적의 목적지를 안내하는 '다중경유지 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나비시스템즈는 자사의 API 서비스에 왓쓰리워즈 3단어 주소 검색 기능을 통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나비시스템즈가 글로벌 IT 업체 왓쓰리워즈와 최적의 목적지를 안내하는 '다중경유지 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나비시스템즈는 자사의 API 서비스에 왓쓰리워즈 3단어 주소 검색 기능을 통합한다. API에서 왓쓰리워즈 3단어 주소 검색 기능을 사용하면 3개 단어만으로 정확한 목적지를 손쉽게 파악할 수 있다. 택시, 배달 등 차량 호출과 제품을 고객에 전달하는 라스트마일 사업자는 해당 API로 최적의 위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외국인 관광객이 원하는 장소를 모국어로 검색해 국내에서 서비스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이나비시스템즈 API는 목적지로 설정된 건물, 아파트 등을 이동 수단 특성을 감안해 최우선 이동경로를 선정한다.
이은복 아이나비시스템즈 모빌리티사업부문장은 “모빌리티 서비스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사용자 이동 지점의 정확성”이라며 “왓쓰리워즈와 협력은 이 같은 포인트를 극대화해 다양한 모빌리티 사업자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우디 국빈방문]제2의 중동특수 가시화…사우디에 공들이는 尹
- [모빌리티 빅뱅]〈4〉지금 세계 車 시장은...'전기차 전환 속도전'
- 페이먼트 별들의 전쟁, 다음 달 15일 글로벌 결제 '빅샷' 한 자리에
- [ICT시사용어]공공데이터법
- “특명, 하마스 수뇌부 암살”…이스라엘, 특수부대 '닐리' 신설
- 제타큐브, 미국서 초미니 데이터센터 기술 뽐냈다
- 카카오뱅크 중고차 구매대출 시작..."차량 번호만으로 조회"
- 정의선 회장, 사우디 네옴시티 지하터널 현장 방문…“제2의 중동 신화 잇자”
- 비투엔, 광주광역시 헬스케어 사업에 건강 데이터 관리 솔루션 공급
- [사우디 국빈방문]네옴시티 협력 '급물살'..빈살만 “韓의 원유 동반자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