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임신’ 강소라, 이토록 아름다운 D라인 만삭 화보 “두려움 사라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소라가 아름다운 D라인을 공개했다.
10월 24일 공개된 여성조선 11월 호 커버 화보 속 강소라는 시어 룩, 시폰 드레스 등을 입고 고혹미와 청아미를 오가며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강소라는 첫째 출산 후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를 통해 복귀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강소라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여성조선 11월 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강소라가 아름다운 D라인을 공개했다.
10월 24일 공개된 여성조선 11월 호 커버 화보 속 강소라는 시어 룩, 시폰 드레스 등을 입고 고혹미와 청아미를 오가며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강소라는 “예전보다 한 걸음 떨어져서 보는 눈이 생겼다”며 한껏 여유로워진 모습을 보였다.
강소라는 “다양한 매체에 나오는 모습을 보여줘야겠다는 생각을 한다. 내 모습을 보여주는 데 두려움이 많이 사라졌다”며 출산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것임을 예고했다.
이후 “최대한 빨리 복귀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캐릭터가 좋고 작품이 좋으면 참여하고 싶다. 배우 강소라의 한계점은 없다”고 여전한 연기 열정을 드러냈다.
강소라는 첫째 출산 후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를 통해 복귀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그는 “현장에 있을 때 제일 행복하다. 악역이나 형사 역할을 해본 적이 없어서 다양하게 도전을 해보고 싶다”라며 연기 욕심을 드러낸 그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연말 출산을 앞두고 태교에 전념하고 있는 강소라는 유튜브 개인 채널 ‘쏘라이프’로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강소라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여성조선 11월 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강소라는 2020년 8세 연상의 한의사와 결혼해 이듬해 2021년 4월 첫 딸을 출산했다. 지난 1월 방송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를 통해 6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사진=여성조선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700억 건물주 서장훈, 소고기 회식비 걱정 “빌딩 한 채 날아가” (먹찌빠)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한혜진, 야외 수영장 딸린 럭셔리 별장 공개 “엄마가 미쳤다고” [종합]
- 기은세, 이혼 후 말라가는 근황 공개 “이러다 사라지겠어”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초고층 한강뷰집 이런 고충이 “보름치 운동 끝”
- 펜싱 남현희, 이혼 2개월만 재벌 3세와 재혼 “15세 연하, 함께 거주 중”
- ‘돌싱4’ 제롬♥베니타, 현커 인증→럽스타 시작 “연예계 복귀 NO”[전문]
- ‘마약 혐의’ 이선균, 결국 입건…유흥업소 여종업원 자택서 투약 의혹[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