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토크 색시’, ‘사이렌’ 잇는 강렬 퍼포먼스 예고

이해라 기자 2023. 10. 24. 11: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즈 ‘토크 색시’ 티저 이미지,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라이즈(RIIZE)가 신곡 ‘토크 색시(Talk Saxy)’ 퍼포먼스로 데뷔 전 공개한 ‘사이렌(Siren)’의 화제성을 이어간다.

24일 라이즈 공식 SNS 계정에는 ‘토크 색시’의 티저 이미지가 추가 공개됐다. 사진 속 멤버들은 각자 이름이 새겨진 단체 유니폼을 입고 힙한 분위기를 뽐냈다.

27일 공개되는 라이즈 싱글 ‘토크 색시’는 앞서 발표한 ‘겟 어 기타(Get A Guitar)’, ‘메모리즈(Memories)’와는 확연히 다른 면모를 보여주기 위한 음악이다. 데뷔 전 공개해 큰 호응을 얻은 ‘사이렌’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불릴 만큼 힘 있는 퍼포먼스가 돋보인다. 이번 신곡은 낯선 상대를 향한 관심을 라이즈만의 솔직하고 자신감 넘치는 화법으로 풀어낸 댄스곡이다. 색소폰을 의미하는 ‘Saxy’로 알 수 있듯 중독적인 색소폰 리프와 808드럼 소리가 인상적이다.

라이즈는 싱글 발표를 하루 앞둔 26일 오후 9시 4분 유튜브, 틱톡, 위버스 라이즈 채널과 아이돌플러스를 통해 라이브 방송 ‘라이즈 ‘토크 색시’ 프리뷰’를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토크 색시’ 음악과 포인트 안무 스포일러를 만나볼 수 있으며, 라이즈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팬들을 위한 코너 역시 구성돼 있다.

한편, 라이즈는 첫 싱글 앨범 ‘겟 어 기타’로 일주일 만에 밀리언셀러에 등극하고 국내외 주요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를 휩쓴 바 있다.

이해라 온라인기자 newhera@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