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샷, ‘브랜드고객만족도’ 7년 연속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동차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은 연료첨가제 브랜드 불스원샷이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BCSI)' 엔진케어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브랜드의 품질, 가격, 디자인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소비자가 가장 만족하고 추천할 수 있는 브랜드 99개를 선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매안심지수 조사서도 8년 연속 1위 올라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자동차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은 연료첨가제 브랜드 불스원샷이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BCSI)’ 엔진케어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브랜드의 품질, 가격, 디자인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소비자가 가장 만족하고 추천할 수 있는 브랜드 99개를 선정한다. 만족도 평가는 해당 브랜드를 직접 사용해 본 전국의 소비자 3000명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아울러 불스원샷은 같은 기관에서 개최하는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조사에서도 엔진케어제품 부문 8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며 제품 경쟁력을 입증했다. 해당 조사는 전국 소비자 2400명을 대상으로 제품의 품질, 디자인, A/S 등을 다각도로 평가해 가장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선정한다.
전병익 불스원 마케팅본부장은 “불스원샷은 최적의 엔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끊임없는 고민을 통해 소비자들이 가장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연료첨가제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운전자들의 쾌적한 운전 환경 조성을 위해 만족도 높은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likehyo85@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이가 문제다” 지역축제 외지 상인들 불만…대체 왜?
- 이선균 “황하나·한서희 전혀 몰라…아내 강남 건물매각은 관련없어”
- 어트랙트, 피프티 피프티 새나·시오·아란 전속계약 해지 통보
- 전소민, 6년만에 '런닝맨' 하차 "연기 활동 위한 재충전 필요"
- 세븐틴 “최고가 되겠다는일념으로 달려와…이 순간을 즐기고 싶다”
- 황정음 '이혼 위기'서 재결합한 이유…"마음 아직 남아서"
- 카레엔 왜 후추가 어울릴까…소화 돕는 향신료 조합 [식탐]
- 개그맨 양세형, 100억대 건물주 됐다…홍대 인근 빌딩 매입
- “이선균, 예전에 자주 왔었다. 더 큰 게 터질 수도” 유흥업소 종업원 충격 증언
- '500억 자산설' 김종민 알고보니…"사기로 전재산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