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범수, ♥진양혜 독립선언에 부부갈등..“있을 때 잘해야”(‘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범수가 아내 진양혜의 독립 선언에 당황했다.
2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는 손범수, 진양혜 부부의 출연이 예고됐다.
능숙한 살림 솜씨에 아내 진양혜는 "나도 요즘에 약간 긍정적으로 느껴지는 게 '범수 씨가 생활을 스스로 잘할 수 있겠구나'"라고 말하며 "나도 스스로 독립을 해도 별로 문제없겠구나"라고 독립선언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손범수가 아내 진양혜의 독립 선언에 당황했다.
2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는 손범수, 진양혜 부부의 출연이 예고됐다.
방송경력 34년 차인 손범수는 “(처음으로) 정규 프로그램이 없어지니까 갑자기 ‘덜컹’하는 느낌이 들더라. 지금은 집안일. 요즘에 세탁기 마스터했다”며 살림 요정으로 변신한 모습이 이어졌다.
능숙한 살림 솜씨에 아내 진양혜는 “나도 요즘에 약간 긍정적으로 느껴지는 게 ‘범수 씨가 생활을 스스로 잘할 수 있겠구나’”라고 말하며 “나도 스스로 독립을 해도 별로 문제없겠구나”라고 독립선언을 했다.
손범수는 “독립? 결국에는 사람이 외로움이래. 있을 때 잘해야 하고 있을 때 소중함을 알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하지만 진양혜는 “당신이 그런 이야기를 할 상황은 아닌 것 같다”고 말해 갈등을 예고했다.
특히 진양혜는 “내가 당신한테 속은 게 항상 이런 거다”, “나 눈물 나”, “당신한테 항상 서운한 것 같다”라고 말하며 눈물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투약 의혹’ 이선균, 위약금 규모는?…유아인 100억대보다 적을 듯, 동료 노력은 돈으로
- 유흥업소 20대 女종업원 집에서 마약투약…이선균, 피의자 신분 전환->‘노웨이 아웃’ 하차
- 엄태웅 딸, 젖살 쏙 빠지니 드러난 우월 DNA…엄마+고모 얼굴 다 있네
- 정이랑 시어머니 정체 ‘생활의 달인’ 라면집 사장이었다 “요즘 들어 매출 급감.. 가게 위기”
- 한혜진, 럭셔리 홍천 별장 공개...와인셀러+싱크대 2개+야외 샤워장 “서울집에서 못한 거 다 집
- 펜싱 남현희, 재혼 상대는 15세 연하 재벌3세..“첫 눈에 반했다”
- 피부과 전문의 함익병, 93평 집 공개..“개업 후 1년에 집 한 채 수입”(‘4인용식탁’)
- 긴급 요원에 헬기까지? 이상화 “♥강남 없어진 줄 알고..” 아찔했던 몰디브 신행
- [단독]‘피소’ 16기 광수 입 열었다 “회사 부채만 4억…사람에 대한 믿음 흔들려”(인터뷰)
- ‘일 매출 1000만 원’ 팽현숙 순댓국집 이어 최양락도 포장마차 사장님 된다 (깐죽포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