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 솔로 데뷔곡 ‘Howl’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아름다운 춤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츄(CHUU)가 신곡'Howl'(하울)에 맞춰 아름다운 춤선을 선보였다.
츄는 10월 18일 발표한 첫 번째 미니 앨범'Howl'의 동명의 타이틀곡'Howl' 퍼포먼스 비디오로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츄의 곡을 표현하는 섬세한 감성이 담긴 춤선이함께 어우러지며 퍼포먼스 완성도를 높였다.
츄는 첫 번째 미니 앨범'Howl'로 많은 국내외 음악팬들의 관심을 받으며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이틀 연속 정상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츄(CHUU)가 신곡‘Howl’(하울)에 맞춰 아름다운 춤선을 선보였다.
츄는 10월 18일 발표한 첫 번째 미니 앨범‘Howl’의 동명의 타이틀곡‘Howl’ 퍼포먼스 비디오로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 츄는 무게감있는 분위기로 압도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힙한 스타일링으로 새롭게 변신한 츄의 차가운 표정과 강렬한 눈빛은 이전에 볼 수 없는 강렬한 매력을 선사하며 몰입감을 더한다.
바닥에 누워서 하는 안무 부분에서는 이전에 본 적 없는 치명적인 카리스마가 돋보인다. 츄의 곡을 표현하는 섬세한 감성이 담긴 춤선이함께 어우러지며 퍼포먼스 완성도를 높였다.
츄는 첫 번째 미니 앨범‘Howl’로 많은 국내외 음악팬들의 관심을 받으며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이틀 연속 정상에 올랐다. 츄는 앨범 발매와 동시에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하며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마쳤다.
한편 츄는 11월 4일과 5일 양일 서울 성신여대 운정그린 캠퍼스 대강당에서‘CHUU 1ST TINY-CON ‘My Palace’’를 개최한다.
(사진=ATRP)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700억 건물주 서장훈, 소고기 회식비 걱정 “빌딩 한 채 날아가” (먹찌빠)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한혜진, 야외 수영장 딸린 럭셔리 별장 공개 “엄마가 미쳤다고” [종합]
- 기은세, 이혼 후 말라가는 근황 공개 “이러다 사라지겠어”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초고층 한강뷰집 이런 고충이 “보름치 운동 끝”
- 펜싱 남현희, 이혼 2개월만 재벌 3세와 재혼 “15세 연하, 함께 거주 중”
- ‘돌싱4’ 제롬♥베니타, 현커 인증→럽스타 시작 “연예계 복귀 NO”[전문]
- ‘마약 혐의’ 이선균, 결국 입건…유흥업소 여종업원 자택서 투약 의혹[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