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메이트'·'수사반장' 열일 최우성, 훤칠한 새 프로필

조연경 기자 2023. 10. 24. 10: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AM엔터테인먼트〉
배우 최우성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24일 최우성의 한층 성숙한 분위기를 뽐내는 최우성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함께 다정하고 따뜻한 매력까지 최우성의 다채로운 얼굴을 확인할 수 있다.

2019년 JTBC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으로 데뷔한 최우성은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KBS 2TV '대박부동산', tvN '간 떨어지는 동거', '멜랑꼴리아', KBS 2TV '경찰수업' 등 쉼 없는 활동을 이어가며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소화해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사진=AM엔터테인먼트〉
특히 지난해 나문희와 함께 영화 '룸쉐어링' 주연을 맡아 스크린까지 활동 영역을 넓힌 최우성은 첫 스크린 주연작 임에도 안정된 연기력과 함께 나문희와 신선한 케미를 뽐내며 호평 받았다.

이와 함께 최우성은 최근 영화 '기생충'의 공동 각본가 한진원 작가의 연출 데뷔작,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러닝메이트'에 출연해 2024년 방영을 앞두고 있으며, MBC 새 드라마 '수사반장: 더 비기닝' 캐스팅 소식까지 알리며 주목 받는 라이징 스타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