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앰버서더는 다르다...블랙핑크 제니, 화보 장인 면모 '뿜뿜'[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BLACKPINK) 제니가 우아하고 고혹적인 '화보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24일 제니가 참여한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12월호 커버가 공개됐다.
화보 속 제니는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명품 브랜드 컬렉션을 착용하고 있다.
제니는 골드와 블랙 컬러의 쉐브론 패턴, 디스코 볼, 밀크쉐이크와 롤러스케이트, 멋진 코코넛 야자수와 태평향 위로 펼쳐지는 석양에 이르기까지 패턴과 다양한 모티프로 다채로운 패션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블랙핑크(BLACKPINK) 제니가 우아하고 고혹적인 '화보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24일 제니가 참여한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12월호 커버가 공개됐다.
화보 속 제니는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명품 브랜드 컬렉션을 착용하고 있다. 제니는 골드와 블랙 컬러의 쉐브론 패턴, 디스코 볼, 밀크쉐이크와 롤러스케이트, 멋진 코코넛 야자수와 태평향 위로 펼쳐지는 석양에 이르기까지 패턴과 다양한 모티프로 다채로운 패션을 선보였다.
한편, 제니는 최근 1년 동안 전 세계를 순회하며 펼쳤던 블랙핑크 월드투어 'BORN PINK'를 성료했으며, 소속사와 재계약을 두고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샤넬, 더블유 코리아]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