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4년 차’ 아빠 이동건, 일상 최초 공개…딸과 통화에 ‘울컥’ (미우새)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2023. 10. 24. 10: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동건이 돌싱 4년 차 일상을 공개한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신동엽은 "이동건을 '미우새'에서 이렇게 볼 줄이야" 하며 신기하다는 듯 웃었고, 이동건 어머니까지 등판해 기대를 모았다.
곧 이동건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어서 7살 딸 로아와 통화하며 울컥하는 아빠 이동건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배우 이동건이 돌싱 4년 차 일상을 공개한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동건의 출연을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신동엽은 “이동건을 ‘미우새’에서 이렇게 볼 줄이야” 하며 신기하다는 듯 웃었고, 이동건 어머니까지 등판해 기대를 모았다.
이날 이동건은 “이혼한 지 3년 넘었다. 세 사람이 살던 집에서 두 사람은 나가고 저 혼자 살게 되니까 집에 가기가 싫더라”며 “필요한 공간만 있는 곳으로 이사를 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곧 이동건의 일상이 공개됐다. 위스키에 탄산수를 1대 1 과격한 비율로 타 마시며 혼술을 하는 모습에 이동건 어머니는 눈살을 찌푸리며 “웬일이냐”며 놀라기도 했다. 첫 끼부터 고깃집을 찾아 혼밥을 하며 소맥을 말아먹는 모습도 공개되기도 했다.
이어서 7살 딸 로아와 통화하며 울컥하는 아빠 이동건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혼한 후부터 매주 일요일 로아(딸)를 만났다. 저는 아빠일 뿐이니까 열심히 서포트(지원)해서 행복하게 크는 모습을 보고 싶다”며 딸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이동건은 배우 조윤희와 2017년 결혼해 슬하에 딸을 뒀지만, 2020년 5월 이혼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압구정 박스녀’ 결국 공연음란 혐의 입건
- 경리, 시스루 비키니 라인…노숙자의 대반전 [DA★]
- 양세형, 홍대입구역 인근 109억 원 건물 매입 [연예뉴스 HOT]
- ‘은퇴설’ 이휘재, 청담동 빌라 매각 최소 60억 시세차익
- ‘런닝맨’·전소민 양측 “6년만에 하차, 따뜻한 응원 부탁” [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