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걸이·스탠드형 겸용"…쿠쿠홈시스, '공기청정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는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한 초슬림 벽걸이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초슬림 벽걸이 공기청정기는 벽걸이형과 스탠드형 겸용이다.
공간에 여유가 있을 경우 스탠드형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공간 활용성이 중요한 생활공간이나 안전사고 위험이 높은 유치원과 어린이집, 경로당 등에서도 쾌적한 공기를 제공할 수 있는 초슬림 벽걸이 공기청정기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6㎡ 공기청정 능력…3단계 필터시스템도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는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한 초슬림 벽걸이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초슬림 벽걸이 공기청정기는 벽걸이형과 스탠드형 겸용이다. 공간에 여유가 있을 경우 스탠드형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벽에 걸 수 있는 공기청정기인 만큼 제품 폭이 115㎜다.
신제품이 갖춘 공기 청정 면적은 31.6㎡(약 9.6평)다. 거실이나 1인 가구 생활공간을 충분히 커버한다. 전면 흡입구로 들어온 오염된 공기는 3단계 필터 시스템을 거친다.
프리 필터는 눈에 보이는 큰 먼지와 머리카락, 반려동물 털 등을 걸러낸다. 이후 초미세먼지 집진 필터로 꽃가루와 황사, 분진을 제거한다. 탈취 필터를 통해 암모니아와, 아세트알데히드, 포름알데히드 등 5대 가스를 제거한 후 상부 토출구를 통해 깨끗한 공기를 내보낸다.
이 제품은 실내 공기 상태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4단계 컬러 라이팅 기능을 탑재했다. 이산화탄소 감지 센서로 실내 공기 상태를 측정한 후 4가지 색상으로 오염도를 표현한다.
필터 교환 주기가 되면 LED(발광다이오드) 알림이 점등된다. 필터는 일체형이다. 프리필터는 2~4주 단위로 진공청소기를 통해 붙어있는 먼지를 제거한다. 토탈케어 안심 필터는 1년 단위로 교체를 진행해 필터 교체와 청소에 드는 수고를 줄였다. 리모컨으로 원거리에서도 간편하게 바람세기와 취침모드, 꺼짐 예약 등을 설정할 수 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공간 활용성이 중요한 생활공간이나 안전사고 위험이 높은 유치원과 어린이집, 경로당 등에서도 쾌적한 공기를 제공할 수 있는 초슬림 벽걸이 공기청정기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트럼프에 "Fxxx" 욕설 날렸다 역풍 맞은 '백설공주' 주연배우, 결국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