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흰 지팡이의 날’ 기념 점자 패키지 빼빼로 4000개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웰푸드는 한정판 점자 패키지 '아몬드 빼빼로' 4000개를 21일 사단법인 서울시각장애인연합회가 주최한 '흰 지팡이의 날' 기념 행사를 통해 후원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점자 패키지 빼빼로는 올해로 44회를 맞은 흰 지팡이의 날을 기념해 제작했다.
점자 빼빼로 패키지는 디자인적 부분에서도 평가를 받아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부문 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서도 수상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롯데웰푸드는 한정판 점자 패키지 ‘아몬드 빼빼로’ 4000개를 21일 사단법인 서울시각장애인연합회가 주최한 ‘흰 지팡이의 날’ 기념 행사를 통해 후원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점자 패키지 빼빼로는 올해로 44회를 맞은 흰 지팡이의 날을 기념해 제작했다. 흰 지팡이의 날은 1980년 세계시각장애인연합회가 시각장애인의 권리를 보호하고 사회적인 관심과 배려를 이끌어내기 위해 매년 10월 15일로 지정한 기념일이다.
점자 빼빼로 패키지는 디자인적 부분에서도 평가를 받아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부문 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점자 패키지 기획 의도에 맞게 제품의 로고 등 다른 요소들을 최소화하고 점자의 위치를 효율적으로 배치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빼빼로의 브랜드 가치인 ‘나눔’을 확산시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서로를 아끼고 생각하는 마음을 더 많은 사회 구성원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예전에 자주 왔었다. 더 큰 게 터질 수도” 유흥업소 종업원 충격 증언
- 개그맨 양세형, 100억대 건물주 됐다…홍대 인근 빌딩 매입
- ‘마약투약’ 이선균, ‘피의자’로 형사입건…유흥업소 여종업원 구속
- '펜싱' 남현희, 15세 연하 재벌 3세와 재혼…이혼 두달 만
- 이선균 “황하나·한서희 전혀 몰라…아내 강남 건물매각은 관련없어”
- '500억 자산설' 김종민 알고보니…"사기로 전재산 잃었다"
- 전소민, 6년만에 '런닝맨' 하차 "연기 활동 위한 재충전 필요"
- [영상] “우리는 못 빼” 외길서 차 버리고 떠난 부부…누리꾼들 ‘공분’ [여車저車]
- 황정음 '이혼 위기'서 재결합한 이유…"마음 아직 남아서"
- “빛과 소금처럼”…제빵사 꿈꾸던 23세, 6명 살리고 하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