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래미안 원베일리 입주민 전용 '홈닉' 신용카드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카드(대표 김대환)는 삼성물산과 협업해 래미안 원베일리 입주민 전용 '홈닉' 신용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상품 2종은 홈닉에서 래미안 원베일리 입주민 인증 후 발급이 가능하다.
'원베일리 신세계 홈닉 삼성카드'는 단지 인근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특화 혜택이 강점이다.
'원베일리 홈닉 삼성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과 적립한도 제한 없이 포인트 적립 혜택이 강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카드(대표 김대환)는 삼성물산과 협업해 래미안 원베일리 입주민 전용 '홈닉' 신용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홈닉은 삼성물산이 선보인 차세대 주거 플랫폼이다. 삼성물산은 홈닉을 래미안을 비롯 다양한 브랜드 아파트에도 순차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며, 삼성카드 등 파트너사들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상품 2종은 홈닉에서 래미안 원베일리 입주민 인증 후 발급이 가능하다.
'원베일리 신세계 홈닉 삼성카드'는 단지 인근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특화 혜택이 강점이다.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 1%를 전월 이용금액과 할인한도 제한 없이 할인받을 수 있다. 또 할인쿠폰, 무료 주차권 등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베일리 홈닉 삼성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과 적립한도 제한 없이 포인트 적립 혜택이 강점이다. 병원·약국·해외 이용금액은 1%의 적립이 제공되며, 이외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은 0.5% 적립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일 경우 커피·제과·편의점 이용금액은 2%, 할인점·주유·온라인쇼핑몰 이용금액은 한도제한 없이 1.5%를 적립 받을 수 있다.
각 카드 할인 항목별 전월 실적 조건 및 할인 한도는 홈닉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박윤호 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우디 국빈방문]제2의 중동특수 가시화…사우디에 공들이는 尹
- [모빌리티 빅뱅]〈4〉지금 세계 車 시장은...'전기차 전환 속도전'
- 페이먼트 별들의 전쟁, 다음 달 15일 글로벌 결제 '빅샷' 한 자리에
- [신SW상품대상 추천작]닥터송 '위로미'
- [신SW상품대상 추천작]아크릴 '조나단 MLOps'
- [신SW상품대상 추천작]셀파소프트 '셀파 OCI'
- [신SW상품대상 추천작]닥터송·아크릴·셀파소프트
- [사우디 국빈방문]尹, 네옴시티 협력 언급하며 “미래도시 새 모델 제시할 것”
- [사우디 국빈방문]현대차 계약...사우디, “尹 앞에서 하자”
- '쓰레기장 앞 웨딩사진'…이 커플의 사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