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나인, 中 티엔스와 화장품·생활용품 공급 합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스나인(082660)은 중국 티엔스(TIENS)와 협력관계를 구축했다고 24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티엔스 관계자들은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본사를 방문했다.
이미 코스나인은 라이온코리아 손세정제 '아이깨끗해'의 위탁생산하는 등 티엔스를 비롯해 라이온코리아 등 대형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구축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코스나인(082660)은 중국 티엔스(TIENS)와 협력관계를 구축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방한을 통해 티엔스는 코스나인의 화장품을 제품 라인업에 추가하기로 합의했다. 특히 선크림, 마스크팩, 세럼, 수분크림 등에 대한 샘플 테스트를 통해 진행했으며 일부 제품에 대해서는 대규모 발주를 확정했다. 추후 샴푸, 트리트먼트, 손세정제 등 타 제품도 샘플 테스트와 발주 계약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코스나인은 생활용품 사업부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이미 코스나인은 라이온코리아 손세정제 ‘아이깨끗해’의 위탁생산하는 등 티엔스를 비롯해 라이온코리아 등 대형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구축한 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글로벌 120여개국에 지사를 보유한 티엔스와 협업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납품을 시작으로 향후 매출에 지대한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이어 “내년 티엔스를 통한 매출 증가분은 약 100억원을 상회할 전망”이라고 강조했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북한 미상인원 4명, 강원 속초서 귀순 의사
- “이선균, 유흥업소 자주 왔었다…더 큰게 터질 수도” 충격 증언
- '재벌 3세' 전청조 루머에 남현희 "못된 사람 많아" 발끈
- 갈비뼈 부러진 채 욕조서 익사…8세 여아의 죽음, 그 뒤엔[그해 오늘]
- ‘1골 1도움+기회 창출 4회’ 손흥민, 풀럼전 전체 최고 평점... 매디슨과 나란히
- 클럽서 놀던 300명 중 137명이 마약 양성…태국 단속 무더기 체포
- 장쯔이, 왕펑과 결혼 8년 만 이혼…6500억 재산 분할은?
- 학교에선 선생님, 서킷에선 레이서' 원상연의 특별한 투잡인생
- ‘1호 영업사원 효과’ 사우디서 24억弗 건설 수주…방산협력도 막바지
- “왜 봉양 안 해” 아들에 흉기 휘두른 70대 아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