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즈업,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협업 상품 4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가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협업 상품 4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협업 제품은 11월 30일까지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퍼즈업 도넛 단품 혹은 도넛이 포함된 하프 더즌, 더즌 제품 구매 시 한정 스킨 및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지급한다.
퍼즈업은 3개의 블록을 맞춰 제거하는 3매치 방식의 퍼즐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협업 제품은 11월 30일까지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헤르피’, ‘포핀’, ‘퐁구’ 등 게임의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도넛 3종과 퍼즐 플레이의 재미를 표현한 도넛 1종이다.
엔씨는 협업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퍼즈업 도넛 단품 혹은 도넛이 포함된 하프 더즌, 더즌 제품 구매 시 한정 스킨 및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지급한다.
퍼즈업은 3개의 블록을 맞춰 제거하는 3매치 방식의 퍼즐 게임이다. 이용자는 방향키로 떨어지는 블록의 방향을 바꿔 퍼즐을 맞출 수 있다.
봉제인형 콘셉트의 ‘아미토이’ 들이 게임의 캐릭터로 등장한다. 엔씨가 오는 12월 출시할 계획인 MMORPG 신작 ‘쓰론앤리버티’에 등장하는 펫 케릭터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 도로서 택시기사 숨진 채 발견…용의자 승객 태국서 검거
- 검찰총장, ‘이재명 수사’ 비판에 “文도 살아있는 수사 못 말린다 해”
- 유진그룹, 3199억 여원에 YTN 최종 낙찰자 선정
- 술값 시비로 옷 훌렁…온몸 문신 드러내 난동 부린 男의 최후(영상)
- 김해 원룸서 부패한 반려견 사체 4구 발견…경찰 수사
- “이선균, 유흥업소 자주 방문…더 큰 게 터질 수도”
- 이정근 “돈봉투, 100만원 확실히 넘어”…윤관석 주장과 배치
- 김기현 “역량 발휘해달라” 인요한 “무서울 만큼 권한 부여”
- 내년부터 서울 지하철 카드 찍을 때 ‘삑‘ 소리 달라진다
- “닭강정 잘 판다고 옆 가게서 스카웃… 제가 박쥐인가요” 알바생의 눈물 [e글e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