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그들[화보]
김도곤 기자 2023. 10. 24. 09:35
그룹 케플러가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한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에서 케플러(Kep1er)의 화보를 공개했다.
늘 다양한 콘셉트에 도전해보고 싶은 열망이 가득하다는 최유진은 “그동안 퍼포먼스 위주의 무대를 주로 선보였다면 이번에는 러블리한 느낌과 다양한 표정 연기 등 개성을 보여주려 한다”며 “‘Galileo’는 케플러의 새로운 도전”이라고 말했다.
“작년보다 올해 더 성장한 것이 있냐”는 질문에 김채현은 “데뷔 초에는 더 잘하려고 욕심을 냈다. 욕심을 내면서도 그에 대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 지금은 그 욕심이 ‘현재를 즐기자’는 에너지로 바뀌었고 그러다 보니 무대 할 때마다 잘해야 한다는 강박 대신 9명이 함께 무대에 설 수 있다는 자체에 행복을 느끼게 됐다”고 답했다.
멤버들에게 각자의 매직 아워를 묻자 휴닝바히에는 “멤버들하고 보내는 모든 날들이 항상 소중하게 느껴진다”며 “오래 함께하고 싶고 계속해서 추억을 많이 쌓아가고 싶다”고 말했다. 강예서의 매직아워는 초등학교 때 자주 가던 롯데월드에서의 공연이라며 “나도 언젠가 무대에서 춤추고 노래하고 싶단 생각을 간절히 했는데 그 무대에 서니 신기했다. 어릴 적 꿈의 무대였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섯 번째 미니앨범 ‘Magic Hour(매직 아워)’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케플러는 오는 11월 일본 세 번째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있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