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케이뱅크 "비대면으로 계좌 개설 쉽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증권은 케이뱅크와 비대면 주식계좌 개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케이뱅크 고객은 케이뱅크 앱 내에서 국내·해외주식부터 금융상품까지 거래 가능한 하나증권 종합매매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케이뱅크 고객 중 하나증권 주식계좌 신규 개설 고객에게는 애플 소수점 주식 2만원이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100명은 추첨을 통해 애플 주식(1주)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증권은 케이뱅크와 비대면 주식계좌 개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케이뱅크 고객은 케이뱅크 앱 내에서 국내·해외주식부터 금융상품까지 거래 가능한 하나증권 종합매매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하나증권은 오는 12월 15일까지 제휴 서비스 실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이뱅크 고객 중 하나증권 주식계좌 신규 개설 고객에게는 애플 소수점 주식 2만원이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100명은 추첨을 통해 애플 주식(1주)도 받을 수 있다.
최원영 하나증권 디지털본부장은 "앞으로도 전략적 제휴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손님들에게 다양한 투자 경험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하연기자 summer@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마스, 그들은 악마였다"…민간인 학살영상 이스라엘 전격공개
- "팬미팅 65만원"…압구정 박스녀, 경찰조사에도 돈벌이?
- "백종원이 문제다"…금산인삼축제서 외지 상인들 논란
- "세계 역사상 가장 비싼 소변"…칭다오 시총 1조원 사라졌다
- 지하철 탑승 전에 화장 지우는 여성들…中 광저우시 조치 나선 이유는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최태원 "에너지 사업서 미래 해결 지식 얻어"
- 트럼프 2기 앞둔 美中 정상회담…시진핑 "디커플링 해법아냐"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