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서 하나증권 계좌 개설하면 '애플 주식' 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뱅크는 하나증권 비대면 주식계좌 개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케이뱅크는 하나증권과 주식계좌 개설 제휴를 기념해 전 세계 상장사 중 시가총액이 가장 큰 글로벌기업 애플 주식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15일까지 케이뱅크 앱에서 처음으로 하나증권 주식계좌(종합매매계좌)를 개설한 모든 고객에게 2만원어치의 애플 소수점 주식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이뱅크는 하나증권 비대면 주식계좌 개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케이뱅크 앱에서 주식계좌 개설이 가능한 증권사는 NH투자증권과 미래에셋증권, 삼성증권, KB증권, 한국투자증권, 하나증권까지 총 6개사로 확대됐다.
케이뱅크는 하나증권과 주식계좌 개설 제휴를 기념해 전 세계 상장사 중 시가총액이 가장 큰 글로벌기업 애플 주식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15일까지 케이뱅크 앱에서 처음으로 하나증권 주식계좌(종합매매계좌)를 개설한 모든 고객에게 2만원어치의 애플 소수점 주식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케이뱅크를 통해 생애 처음으로 하나증권 주식계좌(종합매매계좌)를 개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애플 주식 1주(약 24만원)를 증정한다.
두 가지 이벤트 모두 별도의 신청 절차가 없고 중복 참여도 가능하나, 참여를 위해서는 하나증권 선택 마케팅 동의 중 문자 수신 동의를 해야 한다.
애플 소수점 주식은 하나증권 주식계좌 개설 4주 이내, 애플 주식 1주는 프로모션이 끝나는 12월15일 이후 3주 이내에 케이뱅크를 통해 개설한 하나증권 주식계좌로 받게 된다.
하나증권은 이 기간 처음으로 하나증권 주식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국내주식 매매수수료 우대, 해외주식 매매수수료 우대, 환전 우대 혜택 등도 함께 제공한다.
김시소 기자 sis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우디 국빈방문]제2의 중동특수 가시화…사우디에 공들이는 尹
- [모빌리티 빅뱅]〈4〉지금 세계 車 시장은...'전기차 전환 속도전'
- 페이먼트 별들의 전쟁, 다음 달 15일 글로벌 결제 '빅샷' 한 자리에
- [신SW상품대상 추천작]닥터송 '위로미'
- [신SW상품대상 추천작]아크릴 '조나단 MLOps'
- [신SW상품대상 추천작]셀파소프트 '셀파 OCI'
- [신SW상품대상 추천작]닥터송·아크릴·셀파소프트
- [사우디 국빈방문]尹, 네옴시티 협력 언급하며 “미래도시 새 모델 제시할 것”
- [사우디 국빈방문]현대차 계약...사우디, “尹 앞에서 하자”
- '쓰레기장 앞 웨딩사진'…이 커플의 사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