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프라퍼티, 수원시와 손잡고 '상생 채용박람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수원특례시와 함께 오는 27일 수원역 인근 수원메쎄에서 '스타필드 수원 상생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임영록 신세계프라퍼티 대표는 "수원특례시에서 새롭게 맞이하는 '스타필드 2.0' 시대를 수원시민·지역사회와 함께 일궈 가며 지역과 더불어 성장할 것"이라며 "이번 '스타필드 수원 상생 채용박람회'가 구직자에게는 좋은 일자리를 제공하고, 브랜드에는 지역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수원특례시와 함께 오는 27일 수원역 인근 수원메쎄에서 '스타필드 수원 상생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스타필드 수원은 2016년 스타필드 하남 이후 고양, 코엑스몰, 안성에 이은 다섯번째 스타필드로 올해 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공간 경험형 스토어를 필두로 기존 스타필드에서 한 차원 진화한 '2세대 스타필드' 시대를 연다는 계획이다.
박람회는 콩코드 피트니스 클럽, 메가박스, 글로벌 SPA·인기 패션브랜드, 에프앤비 매장 등 스타필드 수원 입점사와 관계사 등 총 80여개 업체가 참여한다. 지역민을 대상으로 약 1300명 규모 구인 활동을 펼친다.
부스에는 각 기업 인사·채용 담당자가 상주하며 채용 관련 정보와 가이드 안내 등 채용 상담을 진행한다. 기업에 따라 현장에서 입사지원서를 접수하는 등 청년층을 비롯한 중·장년, 경력 보유 여성 등 모두 양질의 일자리에 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임영록 신세계프라퍼티 대표는 “수원특례시에서 새롭게 맞이하는 '스타필드 2.0' 시대를 수원시민·지역사회와 함께 일궈 가며 지역과 더불어 성장할 것”이라며 “이번 '스타필드 수원 상생 채용박람회'가 구직자에게는 좋은 일자리를 제공하고, 브랜드에는 지역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우디 국빈방문]제2의 중동특수 가시화…사우디에 공들이는 尹
- [모빌리티 빅뱅]〈4〉지금 세계 車 시장은...'전기차 전환 속도전'
- 페이먼트 별들의 전쟁, 다음 달 15일 글로벌 결제 '빅샷' 한 자리에
- [신SW상품대상 추천작]닥터송 '위로미'
- [신SW상품대상 추천작]아크릴 '조나단 MLOps'
- [신SW상품대상 추천작]셀파소프트 '셀파 OCI'
- [신SW상품대상 추천작]닥터송·아크릴·셀파소프트
- [사우디 국빈방문]尹, 네옴시티 협력 언급하며 “미래도시 새 모델 제시할 것”
- [사우디 국빈방문]현대차 계약...사우디, “尹 앞에서 하자”
- '쓰레기장 앞 웨딩사진'…이 커플의 사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