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골프, 소속 임진희 선수 시즌 3승 기념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093050)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는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시즌 3승을 기념해 10월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임진희 선수는 22일 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에서 최종 라운드 대역전극을 펼치며 올해 3번째 우승을 이뤄내며 다승 공동 선두로 올라섰다.
헤지스골프는 브랜드 소속 임진희 선수의 시즌 3승이자 통산 5번째 우승을 기념해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LF(093050)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는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시즌 3승을 기념해 10월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임진희 선수는 22일 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에서 최종 라운드 대역전극을 펼치며 올해 3번째 우승을 이뤄내며 다승 공동 선두로 올라섰다.
헤지스골프는 브랜드 소속 임진희 선수의 시즌 3승이자 통산 5번째 우승을 기념해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울렛을 제외한 헤지스골프 전국 매장과 LF몰에서 헤지스골프의 전 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임진희 선수가 이번 대회에서 착용한 제품은 고급스러움이 강조된 23FW 신규 컬렉션으로 각 라운드마다 특색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1라운드에서는 배색 소매 디자인이 돋보이는 바이올렛 컬러의 '하프집업 티셔츠'와 고급 울 소재로 따뜻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라운드넥 가디건'을 착용해 차분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2라운드와 3라운드에서는 연달아 사랑스러운 파스텔톤 핑크 컬러, 고급스러운 블루 컬러의 '체크배색 니트'에 헤지스골프의 시그니처 팬츠 시리즈 중 하나인 백기모 소재의 '화이트 시그니처 팬츠'를 착용해 세련된 룩을 연출했다. 파이널 라운드에서는 모던한 그레이 컬러의 '크루넥 니트'와 헤지스골프 시그니처 '블랙 백기모 부츠컷 팬츠'를 착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김도형 LF 골프사업부장은 "우수한 품질과 기능성으로 골프 마니아들 사이에서 신뢰를 얻고 있는 헤지스골프가 최정상급 선수로 거듭난 임진희 선수와 함께 또 한번 감격스러운 이야기를 써 내려가게 돼 뜻깊다"며 "극적인 역전 우승의 드라마를 일궈낸 임진희 선수에게 앞으로도 아낌없는 투자와 응원을 이어가고 골프를 진정으로 사랑하고 브랜드를 아끼는 많은 팬들과의 다양한 접점 또한 계속해서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고현정 "연하 킬러? 남자 배우 막 사귄다?"…연예계 루머에 입 열었다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평생 모은 4억, 아내가 주식으로 날려 공황장애 와…이혼 사유 되나요"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마약 자수합니다" 횡설수설…김나정, 결국 경찰 고발당했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
- 김혜수,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세월은 역행 중 [N샷]
- 동덕여대 강의실 '알몸남' 음란행위 재소환…"공학되면 이런 일 많을 것"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