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최고금리 연 8% '한달적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뱅크가 하루에 한 번씩 한 달 동안 입금하면 최고 연 8% 금리를 적금 상품 '한달 적금'을 내놨다.
24일 카카오뱅크에 따르면 이 상품은 기본 금리 연 2.5%에 매일 입금할 때마다 우대금리 0.1%포인트를 제공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매일 적금 납입 시마다 우대금리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적금 습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 납입 한도는 최대 3만원
[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카카오뱅크가 하루에 한 번씩 한 달 동안 입금하면 최고 연 8% 금리를 적금 상품 ‘한달 적금’을 내놨다.
24일 카카오뱅크에 따르면 이 상품은 기본 금리 연 2.5%에 매일 입금할 때마다 우대금리 0.1%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5·10·15·20·25·31회차 때 보너스 우대금리를 제공해 최고 연 8%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자동이체가 아닌 직접 입금해야하는 것이 조건이다.
납부 금액은 최소 100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로 크진 않다. 1원 단위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다. 대신 최대 3계좌를 동시에 개설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매일 적금 납입 시마다 우대금리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적금 습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카오뱅크는 적금을 납입할 때마다 춘식이 캐릭터가 31층 건물을 한 층씩 올라가며 각기 다른 디자인의 층이 오픈되는 화면을 구성해 재미를 더했다. 납입을 잊지 않도록 적금 납입 알림 서비스도 제공한다.
카카오뱅크는 한달 적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적금 시작 지원금 3100원을 지급한다. 이 이벤트는 별도 신청없이 적금에 가입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고객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국배 (verme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호 영업사원 효과’ 사우디서 24억弗 건설 수주…방산협력도 막바지
- “이선균, 유흥업소 자주 왔었다…더 큰게 터질 수도” 충격 증언
- 클럽서 놀던 300명 중 137명이 마약 양성…태국 단속 무더기 체포
- 갈비뼈 부러진 채 욕조서 익사…8세 여아의 죽음, 그 뒤엔[그해 오늘]
- “왜 봉양 안 해” 아들에 흉기 휘두른 70대 아버지
- 중국 ‘소변 맥주’ 직원 잡혔다...가까이 화장실 있는데 왜?
- 구속돼도 월급받는 의원들…혈세 낭비에 뒷짐만
- 학교에선 선생님, 서킷에선 레이서' 원상연의 특별한 투잡인생
- ‘압구정 박스녀’ 이번엔 홍대로…“경찰 제지, 미안해요”
- 부산 돌려차기男 “피해자, 여자인지 몰랐다”…억지 주장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