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 1차 라인업 담은 '목소리 티저' 공개…정체 궁금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역가왕'이 베일에 싸인 참가자의 1차 라인업이 담긴 '목소리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23일 MBN '현역가왕' 측은 참가자들의 매력적인 음색과 강렬한 개성의 목소리가 담긴 '목소리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목소리 티저'는 1차 라인업에 선정된 10인의 트로트 현역들이 동시에 "저는 현역가수 OOO입니다"라고 힘찬 목소리로 자신을 소개하며 포문을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현역가왕'이 베일에 싸인 참가자의 1차 라인업이 담긴 '목소리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23일 MBN '현역가왕' 측은 참가자들의 매력적인 음색과 강렬한 개성의 목소리가 담긴 '목소리 티저'를 공개했다.
'현역가왕'은 2024년 치러질 '한일 트로트 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롯 가수' 톱7을 뽑는 트로트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불타는 트롯맨' 등을 기획, 제작한 서혜진 사단의 크레아 스튜디오가 제작을 맡았다.
공개된 '목소리 티저'는 1차 라인업에 선정된 10인의 트로트 현역들이 동시에 "저는 현역가수 OOO입니다"라고 힘찬 목소리로 자신을 소개하며 포문을 연다.
이들 10인의 현역들은 김용임의 '사랑님'에 맞춰 한 소절씩 노래를 부르고, 손목, 어깨 라인, 머리카락 등 신체 일부 실루엣을 조금씩 드러내 관심을 집중시킨다. 10인의 현역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쌓은 남다른 트로트 바이브가 오롯이 느껴지는 가운데 그동안 MC 신동엽을 비롯해 스페셜 프로듀서들조차도 궁금해했던 1차 라인업으로 출격하는 인물들은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그런가 하면 '현역가왕'은 지난 23일 녹화를 시작했다. 이날 '현역가왕' 녹화 현장은 현역 대 현역 간의 보컬 전쟁이라는 걸출한 타이틀 앞에 선 참가자들이 제 역량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려는 열정과 노력이 가득 뿜어져 나와 압도적인 무게감을 엿보게 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가창력은 당연하고 비주얼에 넘치는 끼까지, 국가를 대표할 자격이 충분한 트로트 현역들만 모아놨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고 자신하며 "기존 트로트 예능과는 차원도, 스케일도 다른 서바이벌 예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역가왕'은 오는 11월28일 오후 10시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에 폭행 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