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고 자고 싶어도 안된다니까 포기다". '세계대회 1등' 보디빌더 남편의 '동침 거부'에 아내 눈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대회 1등 출신 보디빌더 남편의 동침거부에 눈물 흘리는 아내의 사연이 공개됐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이하 '결혼지옥')에는 이교행, 이주아 부부가 출연했다.
이어 "저도 부부니까 남편이랑 한번씩 같이 안고 자고 싶어도 안된다고 하니까 포기다. 있는 그대로의 나를 그냥 받아들여줬으면 좋겠다"며 눈물을 훔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세계대회 1등 출신 보디빌더 남편의 동침거부에 눈물 흘리는 아내의 사연이 공개됐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이하 '결혼지옥')에는 이교행, 이주아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주아는 눈물을 흘리며 "저는 원래 아이를 좋아하고 원하는데 남편은 아이 갖는 걸 반대했다"며 "그런 얘기 많이 했었다. 아이를 낳으면 본인의 인생이 없어질 걸 알고 있다고. 지금 저 하나 챙기기도 너무 힘든데 아이까지 있으면 너무 힘들 것 같다고"라고 고백했다.
이어 "저도 부부니까 남편이랑 한번씩 같이 안고 자고 싶어도 안된다고 하니까 포기다. 있는 그대로의 나를 그냥 받아들여줬으면 좋겠다"며 눈물을 훔쳤다.
이교행이 아이를 반대하는 이유는 책임감 때문. "제가 판단하기에 자식이라는 건 어쨌든 낳으면 책임져야 하는 거다. '지금 내 상황을 봤을 때 과연 이 아이를 책임질 수 있을까? 행복하게'라고 했을 때 솔직히 잘 모르겠다. 저는 아이한테 하는 걸, 모순이긴 하지만 차라리 아내한테 조금 더 잘해주고 둘이 행복하게 사는 게 더 낫지 않냐는 생각이 커서..."라고 설명했다.
이에 오은영은 " 남편의 완벽주의 성향이 자녀관에도 영향을 끼치는 것같다. 제대로 할 게 아니면 시작 안 하는 올 오어 나씽 관점이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선수생활을 10년 넘게 해온 이교행은 모든 것을 계획되로 하는 스타일. 센터 운영과 관련 빡빡한 일정을 소화해내면서 왔고, 일상 역시 운동인으로서 루틴이 꽉 채워져 있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헬스클럽을 운영하는 남편은 오픈부터 마감까지 직접 챙기는 가운데, 더 좋은 PT수업을 하기 위해 20개가 넘는 자격증을 땄다.
그러나 헬스장 운영은 점점 어려워지고, 멘탈이 부서질 것 같다는 고충을 토로했다.
회 1등 하면서 초반에 너무 잘 풀렸다. 그렇게 승승장구 하다가 내 센터 차리고 이사하면서 잘 안풀렸다"라며 이어 "프로 자격 유지 하느라고 무리하게 운동을 하면서 신장이 안 좋아져서 34세에 은퇴를 했다. 그래서 늦기 전에 뭘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는 중에 센터가 안 되니까 멘탈이 부서질 것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오은영은 "건강상의 이유로 은퇴를 조금 일찍한 거다. 상황이 바뀌면 사람도 바뀌어야 한다. 삶에서 중요한 것과 역할도 유연하게 바뀌어야 한다. 내 삶의 빛나던 시절을 기준으로 두면 너무 힘들 것 같다"라고 조언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 직접 해명 “스스로 활동 안하는 것”..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
- '고소영♥다비드', 인테리어만 3억 6천..벨기에 대저택 공개
- 김희철 “저 장가갑니다”..뜬금 결혼식 발표
- 조혜련, 물오른 미모 “김구라 아내가 날 경계해”
- “'이수근 300억 벌었다' 기사에 '통장 보여주겠다' 父에 직접 해명” (물어보살)[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