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 23일 첫 녹화…윤수현→전유진 댓글창 설왕설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역가왕'이 베일에 싸인 참가자의 1차 라인업이 담긴 '궁금증 폭발 목소리 티저'를 공개했다.
오는 11월 28일(화) 밤 10시 첫 방송 되는 MBN '현역가왕'은 2024년 치러질 '한일 트로트 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롯 가수' TOP7을 뽑는 트로트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현역가왕'은 지난 23일 첫 녹화를 개시하며 국가대표 트로트 가수를 선발할 역사적인 대장정의 첫걸음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1월 28일(화) 밤 10시 첫 방송 되는 MBN ‘현역가왕’은 2024년 치러질 ‘한일 트로트 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롯 가수’ TOP7을 뽑는 트로트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불타는 트롯맨’ 등을 기획, 제작한 서혜진 사단의 ‘크레아 스튜디오’가 신선한 기획력을 바탕으로, 촘촘한 노하우를 더해 또 한 번 트로트 역사에 새 이정표를 남길 전망이다.
이와 관련 지난 23일(월) 첫 선을 보인 ‘현역가왕’의 ‘목소리 티저’는 참가자들의 매력적인 음색과 강렬한 개성, 출중한 가창력이 오롯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목소리 티저’는 1차 라인업에 선정된 10인의 트로트 현역들이 동시에 “저는 현역가수 000입니다”라고 힘찬 목소리로 자신을 소개하며 포문을 연다.
이들 10인의 현역들은 김용임의 ‘사랑님’에 맞춰 한 소절씩 노래를 부르고, 손목, 어깨 라인, 머리카락 등 신체 일부 실루엣을 조금씩 드러내 초미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10인의 현역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쌓은 남다른 트로트 바이브가 오롯이 느껴지는 가운데 그동안 MC 신동엽을 비롯해 스페셜 프로듀서들조차도 궁금해했던 1차 라인업으로 출격하는 인물들은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현역가왕’은 지난 23일 첫 녹화를 개시하며 국가대표 트로트 가수를 선발할 역사적인 대장정의 첫걸음을 뗐다. 이날 ‘현역가왕’ 첫 녹화 현장은 현역 대 현역 간의 보컬 전쟁이라는 걸출한 타이틀 앞에 선 참가자들이 제 역량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려는 열정과 노력이 가득 뿜어져 나와 압도적인 무게감을 엿보게 했다. 특히 현장에서 서로의 정체를 처음으로 확인한 참가자들이 놀라움, 당혹감, 긴장감 등 각양각색 반응을 표출하며 도무지 예측 불가한 짜릿한 한판 승부를 예감케 했다.
제작진은 “가창력은 당연하고 비주얼에 넘치는 끼까지, 국가를 대표할 자격이 충분한 트로트 현역들만 모아놨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고 자신하며 “기존 트로트 예능과는 차원도, 스케일도 다른 NEW 클라스 서바이벌 예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역가왕’은 오는 11월 2일(목)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의 무대를 현장에서 직접 보고 내 손으로 투표하는 ‘국민 판정단’을 모집 중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동방신기→라이즈·제로베이스원 ‘2023 MAMA’ 1차 라인업
- 세븐틴, 올해 남성 그룹 최초 멜론 TOP100 1위
- ‘소년들’ 뚝심·진정성 알겠지만[한현정의 직구리뷰]
- [인터뷰] ‘거래’ 유승호 “‘국민 남동생에 이런 모습이? 괜찮네’ 반응 듣고파”
- [종합] ‘동상이몽2’ 정이랑, ♥김형근母와 티격태격... 일촉즉발 신경전
- ‘♥이규인’ 최병모, 비바람 속 타프 설치→우중 차박에 ‘분노 폭발’ (‘동상이몽2’)
- “저작권료 들어왔어”... 이규인, ♥최병모에 차박 풀코스 FLEX (‘동상이몽’)
- ‘동상이몽2’ 안세하 “♥아내 11년간 짝사랑... 연애 6개월 후 결혼”
- [종합] ‘회장님네’ 김수미, 전인권에 ‘향수+시계’ 선물→“금반지 받았다”
- 김제동, ‘성지순례’ MC 컴백 “먼 길 가까운 듯 함께 가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