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거짓 임신+혼인신고 당일 이혼"…억울 이혼남, 재혼했다('물어보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3일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238회에는 부모님의 무리한 경제적 지원 요구로 힘들어하는 사연자가 출연해 보살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사연자는 어린 시절 부모님의 이혼으로 중학교 1학년 때부터 2년 정도 어머니와 살다 어머니의 경제적 부담으로 아버지에게 보내졌고, 아버지의 심한 구속으로 고등학교 1학년 때 집을 나와 41세가 된 지금까지 혼자 살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23일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238회에는 부모님의 무리한 경제적 지원 요구로 힘들어하는 사연자가 출연해 보살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사연자는 어린 시절 부모님의 이혼으로 중학교 1학년 때부터 2년 정도 어머니와 살다 어머니의 경제적 부담으로 아버지에게 보내졌고, 아버지의 심한 구속으로 고등학교 1학년 때 집을 나와 41세가 된 지금까지 혼자 살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후 각종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유지하다 제조업체를 운영하며 경제적으로 부유해진 사연자에게 부모님은 끊임없이 금전적인 요구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땅과 집을 원하는 부모님께 각각 6,000만 원 상당의 부동산 지원을 해드렸고 각종 생활비와 필요한 생필품까지 포함한다면 족히 1억 원씩 지원해 드린 것 같다"고 말하며 "차가 필요하다는 누나에게 차까지 사줬다"며 가족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정도면 충분할 줄 알았는데 아버지께선 땅에 집을 짓길 원하고, 어머니는 사드린 집이 마음에 안 드는지 이사를 하길 원하는 상황"이라며 크고 작은 요구들에 지친다는 심경을 내비쳤다.
코로나 이후로 매출이 반 토막 나며 사업이 위태로워졌지만 부모님이 걱정하실 것 같아 말씀드리지 않았고, 사연자의 재정 상태를 알리 없는 부모님은 건강식품, 200만 원어치 화장품 등을 계속해서 요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를 들은 이수근은 "너 41살이야. 안 좋은 가정 환경에서 이 자리까지 왔어. 벌고 모을 만하면 부모한테 갖다주고 있는데 언제 결혼할 거야? 부모님한테 솔직하게 말씀드리는 거 창피한 거 아니야"라며 솔직하게 조언했고 서장훈도 "아무리 가족이어도 모든 게 당연한 건 없어. 자식을 돈 뽑는 ATM처럼 여겨 모든 걸 책임지게 하는 건 말이 안 돼"라고 충고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3년 전 출연해 조회수 380만 회를 기록한 '8시간 만에 이혼남이 된 비운의 남자' 사연자가 '화제의 인물 근황특집 시리즈 3탄'의 주인공으로 등장해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근황을 전했다.
당시 방송을 시청했던 지금의 아내가 미용 가구를 판매한다는 사연자의 이야기를 듣고 "안타깝다고 생각했다. 어차피 미용실을 개업하려고 했는데 '저기서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먼저 사연자를 찾아갔고, 그렇게 인연이 된 두 사람은 부부의 연을 맺고 지금은 새로운 생명이 탄생해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며 두 보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아픔을 극복하고 사랑하는 아내와 아기를 얻은 사연자는 "이런 인연을 맺게 해준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며 "아이를 생각해서 열심히 잘 살아보겠다"고 말을 맺었다.
또한 서현역 칼부림 사건이 일어난 현장에서 피해자를 지혈하고 응급 처치를 했던 고등학생 영웅들이 출연해 트라우마로 남을까 걱정된다며 두 보살들에게 조언을 구했고, 창원FC 소속 축구선수에서 은퇴 후 세종시에서 축구교실을 운영하며 제2의 손흥민, 이강인을 배출하기 위해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지만 엘리트 학생들의 이적과 전학으로 남아 있는 아이들마저 다른 곳으로 가버려 속상하다고 토로하는 사연도 방송됐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 직접 해명 “스스로 활동 안하는 것”..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
- 김희철 “저 장가갑니다”..뜬금 결혼식 발표
- 박수홍, 여자에 눈멀어 20억 아파트 넘겼다?..“사실 아냐. 3억에 매입한 것” (연예뒤통령) [종합]
- 정재형 “이상순, 원래 엄정화 소개시켜 주려했다”…이효리 “어?”(요정재형)[종합]
- ‘마약 의혹’ 이선균 “재벌가 3세, 모르는 사이..전혜진 건물 매각? 전혀 관련 없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