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풀타임…미트윌란은 최근 7경기 연속 무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 국가대표 공격수 조규성이 풀타임을 뛰었고 덴마크의 미트윌란은 최근 7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미트윌란은 24일 오전(한국시간) 덴마크 오덴세에서 열린 덴마크 수페르리가 오덴세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미트윌란은 수페르리가에서 6승 3무 3패(승점 21)로 12개 팀 가운데 5위다.
축구 전문 통계 사이트 풋몹은 조규성에게 미트윌란 선수 가운데 가장 낮은 평점 6.5점을 부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축구 국가대표 공격수 조규성이 풀타임을 뛰었고 덴마크의 미트윌란은 최근 7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미트윌란은 24일 오전(한국시간) 덴마크 오덴세에서 열린 덴마크 수페르리가 오덴세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조규성은 선발로 출전했고 공격 포인트는 올리지 못했다.
미트윌란은 9월부터 치른 7경기에서 3승 4무를 유지하고 있다. 미트윌란은 수페르리가에서 6승 3무 3패(승점 21)로 12개 팀 가운데 5위다. 1위는 FC 코펜하겐으로 승점 26.
미트윌란은 올리버 쇠렌센이 2골을 터뜨렸다.
조규성은 이날 슈팅을 5차례 시도했지만 골로 연결하지 못했다. 축구 전문 통계 사이트 풋몹은 조규성에게 미트윌란 선수 가운데 가장 낮은 평점 6.5점을 부여했다. 미트윌란은 오는 28일 링비와 맞붙을 예정이다.
이준호 선임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만배, 대선 5개월 전 남욱에게 “이재명이 대통령 되면 가만두겠냐”…검찰, 관련 진술 확보
- ‘보디빌딩 세계 1등’ 남편, 너무 예민해 신혼 때부터 ‘각방’
- ‘마약 투약’ 혐의 이선균과 연락한 유흥업소 종업원 구속…이선균 피의자 신분 전환
- ‘다섯 아이 엄마’ 싱글 헬스 인플루언서 돌연 사망
- 한동훈 종로 출마? “민주당 의석 뺏을 수 있는 곳으로 가야”
- YTN 누구 품에…문선명 아들, 한세실업, 유진그룹 입찰 참가
- “난 반골” 호남출신 푸른눈의 혁신위원장…‘위기의 與’ 수술 나선다
- 종이상자만 걸치고 홍대 활보한 20대 여성…“만져주세요”
- 이스라엘, 암살부대 긴급편성… 지상전 돌입전 사전정지
- ‘펜싱여제’ 남현희, 15세 연하·재벌 3세 男과 재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