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300억 벌었다고 기사 나와, 통장 보여드릴까요? 해명” (무물보)[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수근이 300억 기사에 대해 빠르게 해명했다고 밝혔다.
10월 23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41세 제조업체를 운영하는 고민남이 가족 지원 문제로 조언을 구했다.
41세 고민남은 "부모님 문제로 왔다. 어릴 때 이혼하셨고 각자 따로 사시는데 나이 드시니 제가 지원해야 하는 부분이 커지고 있다. 아버지가 올해 초에 무릎 인공관절 수술을 하셨다. 수입이 없으시다. 어머니는 과수원에서 (용돈벌이)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수근이 300억 기사에 대해 빠르게 해명했다고 밝혔다.
10월 23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41세 제조업체를 운영하는 고민남이 가족 지원 문제로 조언을 구했다.
41세 고민남은 “부모님 문제로 왔다. 어릴 때 이혼하셨고 각자 따로 사시는데 나이 드시니 제가 지원해야 하는 부분이 커지고 있다. 아버지가 올해 초에 무릎 인공관절 수술을 하셨다. 수입이 없으시다. 어머니는 과수원에서 (용돈벌이) 한다”고 말했다.
고민남은 아직 미혼이라 언제까지 지원해드려야 할지 걱정이라며 과거 부모님이 이혼 “중학교 1학년 때 어머니가 저를 데리고 나와 2년 정도 살다가 아버지에게 가서 살라고 하시더라. 아버지 집에서 1년 정도 살다가 구속이 심해 고1 때 집을 나와 혼자 살았다”고 일찌감치 독립한 사연도 말했다.
이어 고민남은 “사업해서 돈을 벌어서 아버지가 땅이 필요하다고 해 사드렸다. 6천 정도. 어머니 거주할 집도 6천 정도. 필요한 거 말씀하실 때마다 지원해드렸다. 한 분 당 1억 이상씩 들어갔다 지금까지”라며 누나에게도 차를 사줬다고 밝혔다.
고민남은 가족들에게 베푸는 것으로 한 시름 놓을 줄 알았는데 부친이 땅에 집을 짓길 바라고, 모친이 새 집을 바라는 등 문제가 더 생기고 있다고. 벌이에 대해서는 “코로나 전에는 일반 직장인보다 많이 벌었다. 코로나 이후 매출이 반 토막 났다. 부모님은 상황을 모르고 시골에 가면 주변 분들이 너 서울에서 잘나간다며? 하신다”고 했다. 고민남 모친은 200만원 고급 화장품도 바라신다고.
서장훈은 “널 어떻게 알고 있는 거냐. 말만 하면 사주는 걸로 보는 거냐. 네 상태를 이야기해라. 이야기하는 게 죄송하냐”고 물었고, 고민남은 “걱정거리가 될 수 있어서”라며 안타까운 효심을 드러냈다.
이수근은 “너 41살이다. 고1때 안 좋은 환경에서 나와 이 자리까지 왔다. 벌면 다 갖다 주고 너 남은 게 없다. 언제 결혼할 거냐. 솔직하게 말하는 게 창피한 게 아니다. 감추고 있으면 너는 안 하는 나쁜 놈이 된다. 부모님을 더 나쁜 사람 만들 수 있다. 부모님이 내막을 모르지 않냐”고 조언했다.
또 이수근은 “나는 예전에 기사가 났다. 10년 전에 이수근이 300억 벌었다고. 전화가 오고, 말도 안 되는 말을 하는 거다. 동네 가면 이거 해야 한다고. 난 정확하게 이야기한다. 아버지 통장 보여드릴까요? 할 수 있는 선이 있다. 그걸 왜 이야기를 못하냐. 네가 무슨 대단한 사랑을 받았기에”라며 제 경험을 들어 공감 분노했다.
서장훈도 “아무리 가족이라도 당연한 게 없다. 자식이라고 다 책임지는 건 말이 안 되는 거다”고 당부했고, 고민남은 가족에게 “저 망했어요”라며 영상 편지를 보냈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700억 건물주 서장훈, 소고기 회식비 걱정 “빌딩 한 채 날아가” (먹찌빠)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한혜진, 야외 수영장 딸린 럭셔리 별장 공개 “엄마가 미쳤다고” [종합]
- 기은세, 이혼 후 말라가는 근황 공개 “이러다 사라지겠어”
- ‘마약 혐의’ 이선균, 결국 입건…유흥업소 여종업원 자택서 투약 의혹[종합]
- ‘세무사♥’ 이지혜 ‘전남친 부모님 나 싫어해 트라우마, 現시부모님이 깨줘“(돌싱4)
- ‘마약 혐의’ 이선균, 유흥업소 관계자에 3억5천 건넸나…이르면 다음주 소환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초고층 한강뷰집 이런 고충이 “보름치 운동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