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익병 “유일하게 93평 집 사치, 1년에 집 한 채 벌어”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함익병이 유일한 사치로 집을 꼽았다.
10월 23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서는 피부과 의사 함익병이 출연해 93평 집을 최초공개 했다.
또 함익병은 "유일하게 생각해보니 사치를 하긴 한다. 집은 사치한다. 큰 집에 살아야 한다. 형편에 비해서 넓은 집을 산다"며 현재 사는 집이 93평이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함익병이 유일한 사치로 집을 꼽았다.
10월 23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서는 피부과 의사 함익병이 출연해 93평 집을 최초공개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함익병 강미형 부부가 반려견과 함께 사는 집이 공개됐다. 부부는 침실까지 따로 각방을 쓰고 있고, 화장실과 옷방도 따로 있어 생활하기 편리하다고 밝혔다. 함익병의 방은 깔끔하고 깨끗하게 꾸며져 있었고, 거실 등 공용 공간은 아내 강미형의 취향대로 갤러리처럼 꾸며졌다. 고급스러운 앤티크한 가구와 소품도 눈길을 끌었다.
이어 함익병은 4인용 식탁에 최홍림, 윤영미, 이재용을 손님으로 초대해 피부과 의사로서 돈을 번 과정을 말했다. 과거에는 성형외과, 안과가 돈을 많이 벌었고 피부과 레이저 기계가 아파트 한 채보다 비싸 셋이 동업을 했다고.
최홍림이 세 명이 나누면 얼마 안 되지 않냐고 묻자 함익병은 “많이 벌면 쪼개도 많다”며 웃었고, 최홍림이 “1년에 집 한 채씩 살 만큼 벌었냐”고 묻자 “그럼”이라고 답했다. 하지만 함익병은 자신을 위해 큰돈을 쓰는 부분은 먹는 것 정도라며 “37살에 부자가 됐다. 게를 쪄서 먹을 때. 꽃게탕이 아니고”라고 게 사랑을 드러냈다.
또 함익병은 “유일하게 생각해보니 사치를 하긴 한다. 집은 사치한다. 큰 집에 살아야 한다. 형편에 비해서 넓은 집을 산다”며 현재 사는 집이 93평이라 밝혔다. 함익병은 “평생 이사 다니고 단칸방 살고. 지금도 겨울 되면 난방을 세게 틀고 잔다”며 어렵게 자란 어린 시절의 영향으로 집과 음식에 나름대로 사치를 한다고 밝혔다. (사진=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700억 건물주 서장훈, 소고기 회식비 걱정 “빌딩 한 채 날아가” (먹찌빠)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한혜진, 야외 수영장 딸린 럭셔리 별장 공개 “엄마가 미쳤다고” [종합]
- 기은세, 이혼 후 말라가는 근황 공개 “이러다 사라지겠어”
- ‘마약 혐의’ 이선균, 결국 입건…유흥업소 여종업원 자택서 투약 의혹[종합]
- ‘세무사♥’ 이지혜 ‘전남친 부모님 나 싫어해 트라우마, 現시부모님이 깨줘“(돌싱4)
- ‘마약 혐의’ 이선균, 유흥업소 관계자에 3억5천 건넸나…이르면 다음주 소환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초고층 한강뷰집 이런 고충이 “보름치 운동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