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30년 노하우 담은 스페셜 여행상품 모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창립 30주년 캠페인 '전 지구적 여행 페스타'의 일환으로 그간의 노하우를 담아낸 스페셜 여행상품을 한곳에 모았다.
하나투어가 특별 기획한 30주년 스페셜 상품은 ▷하나투어에서만 예약 가능한 '하나투어 ONLY' ▷만족도가 보장되는 전문가 엄선 '베스트여행 개런티' ▷다양한 혜택을 담은 '여행혜택 개런티'로 구분해 각 특색이 드러나도록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창립 30주년 캠페인 ‘전 지구적 여행 페스타’의 일환으로 그간의 노하우를 담아낸 스페셜 여행상품을 한곳에 모았다.
하나투어가 특별 기획한 30주년 스페셜 상품은 ▷하나투어에서만 예약 가능한 ‘하나투어 ONLY’ ▷만족도가 보장되는 전문가 엄선 ‘베스트여행 개런티’ ▷다양한 혜택을 담은 ‘여행혜택 개런티’로 구분해 각 특색이 드러나도록 했다. 캠페인 기간인 12월 3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상품 별 최대 3만 원 특별 마일리지도 제공한다.
‘하나투어 ONLY’는 인플루언서 동반, ESG 등 특별한 요소가 담긴 단독 판매 상품들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 세계 3대 럭셔리 트레인에서 절경을 즐기는 ‘캐나다 럭셔리 로키마운티니어’가 있다. 로키마운티니어 최고급 서비스인 골드리프에 탑승하고, 세계 10대 비경인 레이크루이스 페어몬트 호텔에서 숙박한다.
‘베스트여행 개런티’는 베스트셀러나 스타가이드 상품 등 고객 만족도가 높은 상품들로 구성했다. 60만 명의 사랑을 받은 ‘다낭 4~5일’은 핵심 관광과 휴양 모두 즐기는 스테디셀러로, 시내에 위치한 5성급 인터내셔널 브랜드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호이안 야경투어도 진행한다. 스타가이드 상품 중 ‘장가계/원가계 4~6일’은 다년간의 노하우와 경력을 갖춘 베스트가이드와 함께 편안한 여행을 즐긴다.
‘여행 혜택 개런티’는 100% 출발확정, 객실 업그레이드, 선택관광 포함 등 혜택 위주로 구성했다. 호주 도심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시드니 6-7일’은 100% 출발 확정으로 걱정 없이 떠날 수 있다. 이외에도 숙소 업그레이드와 특별 간식을 제공하는 ‘홋카이도 4일’ 등 혜택 가득한 여행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이번 스페셜 상품은 30주년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만족도 높은 상품을 중심으로 각 특색을 살려 기획했다”라며 “하나투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상품부터 다양한 혜택을 담은 상품까지 자신이 원하는 여행을 골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30주년 맞이 ‘전 지구적 여행 페스타’ 캠페인을 통해 총 30만 원 상당의 쿠폰팩 증정, 선착순 할인 혜택, 매일 응모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하나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전국 공식인증예약센터에서 진행 중이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3억 협박범은 유흥업소 실장…올해 10여차례 통화
- 개그맨 양세형, 100억대 건물주 됐다…홍대 인근 빌딩 매입
- ‘마약투약’ 이선균, ‘피의자’로 형사입건…유흥업소 여종업원 구속
- '펜싱' 남현희, 15세 연하 재벌 3세와 재혼…이혼 두달 만
- 이선균 “황하나·한서희 전혀 몰라…아내 강남 건물매각은 관련없어”
- '500억 자산설' 김종민 알고보니…"사기로 전재산 잃었다"
- 전소민, 6년만에 '런닝맨' 하차 "연기 활동 위한 재충전 필요"
- [영상] “우리는 못 빼” 외길서 차 버리고 떠난 부부…누리꾼들 ‘공분’ [여車저車]
- 황정음 '이혼 위기'서 재결합한 이유…"마음 아직 남아서"
- “빛과 소금처럼”…제빵사 꿈꾸던 23세, 6명 살리고 하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