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골프 브이로그 공개···최현석 셰프·문성모 프로와 흥미진진 대결

손봉석 기자 2023. 10. 24. 02: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가수 겸 배우 손호영(SHY)이 셰프 최현석, 프로골퍼 문성모와 골프 대결을 펼쳤다.

손호영은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에 취미생활을 담은 새로운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손호영과 최현석, 문성모가 야외 골프장을 찾아 골프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대결에 앞서 최현석은 “골프를 칠 때만큼은 웃음기를 싹 빼고 골프만 치는 셰프 최현석이다”라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냈다. 손호영은 문성모에 대해 “샷이 예쁘기로 유명한 프로님이다. 선이 너무 예쁘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가볍고 명랑하고 재미있게 한 번 쳐보겠다”라고 말한 손호영은 골프를 치는 내내 지치지 않는 텐션을 보여줬다. 대결에 집중하는 것은 물론 취미를 온전히 즐기는 손호영의 모습이 재미와 힐링을 전했다. 먼 거리 샷을 성공시키는 수준급 실력은 지켜보던 이들의 감탄을 부르기도 했다.

손호영은 또 골프공이 아슬아슬하게 홀 컵을 피해가자 크게 아쉬워하다가도 문성모의 프로다운 활약에 진심 어린 박수를 보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마지막까지 웃음을 잃지 않으며 훈훈하게 대결을 마무리한 손호영은 “골프는 항상 마지막 홀이 제일 아쉽다. 우리는 이대로 안 끝난다. 스크린 골프로 찾아뵙겠다”라며 더욱 흥미진진한 대결을 예고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손호영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뿐만 아니라 자체 맛집 탐방 콘텐츠 ‘호영호식’, 룩북 등 각종 콘텐츠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완벽한 자기 관리와 더불어 부단히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손호영의 활약이 많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국민그룹 god 멤버 손호영은 오는 11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KSPO) 돔, 12월 23일과 24일 대구 엑스코(EXCO), 30일과 31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2023 god TOUR ‘god’s MASTERPIECE’(2023 지오디 투어 ‘지오디스 마스터피스’)를 개최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