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랑 시어머니 정체 ‘생활의 달인’ 라면집 사장이었다 “요즘 들어 매출 급감.. 가게 위기”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이랑, 김형근 부부가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시댁을 찾았다.
2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는 정이랑, 김형근 부부의 살벌 시월드 편이 전파를 탔다.
이어서 정이랑 가족은 '생활의 달인'에도 나온 적 있다는 라면집에 들어갔다.
정이랑, 김형근 부부는 진지하게 맛 평가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정이랑, 김형근 부부가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시댁을 찾았다.
2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는 정이랑, 김형근 부부의 살벌 시월드 편이 전파를 탔다.
정이랑 부부는 아이들과 함께 시댁이 있는 부산을 찾았다. 하지만 정이랑의 표정은 좋지 않았다.
정이랑 부부는 할 말이 많은 듯 아이들에게 “잠깐 저쪽에 가 있어”라고 말했다. 이들 가족은 부산까지 기차 좌석이 아닌 입석으로 왔던 것. 정이랑은 만삭일 때도 입석으로 다녔다며 갈등이 시작됐다.
김형근은 “투덜대니까 더 힘들다. 이제 와서 해결책이 있냐”라고 맞섰다. 부부 갈등이 최고조에 달한 시점, 김형근은 “기껏 부산에 왔는데 뭐 먹고 싶어?”라고 반전을 보였다. 정이랑은 “밀면, 돼지국밥”이라며 금방 화를 풀었다. 아이들도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건 늘 있는 일인듯 “다 끝났어?”라고 반응했다.
이어서 정이랑 가족은 ‘생활의 달인’에도 나온 적 있다는 라면집에 들어갔다. 무려 30년 경력의 달인이 만드는 라면이며, 검증단도 인정했다는 부산의 맛집이었다.
곧이어 라면집의 정체가 시댁이었다는 것이 밝혀졌다. 정이랑의 시어머니가 바로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손맛의 달인이었던 것. 월 매출 1억 원으로 알려진 CEO 김형근의 손맛도 사실 어머니에게서 온 것이라는 사실이 드러났다. 자료 화면으로 4년 전 어머니와 함께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김형근의 모습이 그려졌다.
정이랑의 시어머니는 “여기 (올인한지) 벌써 6년 차다”라며 갖은 위기에도 맛 하나만으로 가게를 지켜왔다고 밝혔다. 하지만 최근 매출이 급감하고 운영 위기를 겪고 있다고 고백했다. 문제 진단을 위해 아들과 며느리의 도움을 받기로 한 것.
정이랑, 김형근 부부는 진지하게 맛 평가를 했다. 공통적으로 “면이 불었다”라는 반응이 나왔다. 맛 외에도 시어머니는 노후된 인테리어, 유동인구 감소, 경쟁 가게 오픈 등 직접 문제를 진단했다.
시어머니는 쌀국수로 업종을 변경하고 싶다며 김형근에게 “네가 해준다며”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그 말에 정이랑이 놀라자, 김형근은 “엄마랑 내가 둘이서 한 얘기”라고 전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흥업소 20대 女종업원 집에서 마약투약…이선균, 피의자 신분 전환->‘노웨이 아웃’ 하차
- 엄태웅 딸, 젖살 쏙 빠지니 드러난 우월 DNA…엄마+고모 얼굴 다 있네
- 한혜진, 럭셔리 홍천 별장 공개...와인셀러+싱크대 2개+야외 샤워장 “서울집에서 못한 거 다 집
- 펜싱 남현희, 재혼 상대는 15세 연하 재벌3세..“첫 눈에 반했다”
- ‘마약 투약 의혹’ 이선균, 위약금 규모는?…유아인 100억대보다 적을 듯, 동료 노력은 돈으로
- [단독]‘피소’ 16기 광수 입 열었다 “회사 부채만 4억…사람에 대한 믿음 흔들려”(인터뷰)
- 에릭도 7개월 子 앞에선 천생 아빠 “심장 아파. 내 사랑 강아지”
- ‘일 매출 1000만 원’ 팽현숙 순댓국집 이어 최양락도 포장마차 사장님 된다 (깐죽포차)
- 첫 데이트 선택에 굳어진 옥순…데프콘 “○○구나!”(나는 솔로)
- 양세형, 109억 건물주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