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임영웅, '마스크 HERO'로 대변신~헝클어진 머리에 마스크팩 범벅 '리얼 일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헝클어진 머리에 마스크팩 범벅으로 눈도 제대로 못뜨는 리얼 일상 사진을 최초 공개했다.
23일 임영웅 유튜브 채널엔 '최초공개. 임영웅, 이런 모습은 처음! 찐친들과의 힐링타임~? 간식 만들기&마스크팩..? | #합숙다이어트 EP.02'가 올라왔다.
팩 때문에 제대로 눈도 못뜨는 '귀요미 그 잡채'인 모습을 공개한 임영웅은 친구들과 마스크팩을 한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임영웅, 이런 모습 처음이야~!
가수 임영웅이 헝클어진 머리에 마스크팩 범벅으로 눈도 제대로 못뜨는 리얼 일상 사진을 최초 공개했다.
23일 임영웅 유튜브 채널엔 '최초공개. 임영웅, 이런 모습은 처음! 찐친들과의 힐링타임~? 간식 만들기&마스크팩..? | #합숙다이어트 EP.02'가 올라왔다.
"다이어트를 결심했는데 같이 운동하는 친구들과 열흘간 합숙을 하기로 했다"고 밝힌 임영웅은 먼저 성공적인 합숙을 위해 규칙을 정했다.
합숙 2일차 오전 7시에 기상한 임영웅은 헝클어진 머리까지 공개하는 리얼 일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직접 아침 식사를 준비한 임영웅은 "이제 매일 아침에 러닝을 뛰고 축구 훈련을 하러 가는 프로그램이 구성돼 있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러닝 중 주변 풍경을 보는 등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고, 쉬는 시간 없이 운동에 몰두했다. "왜 잘 뛰냐"는 물음에 임영웅은 "백골부대 보병 출신이라 잘 뛴다"는 대답으로 웃음을 터뜨렸다.
또 임영웅은 축구 훈련을 하러 가기 전 친구들을 위한 간식을 직접 준비하기도 했다.
"같이 매주 축구하는 축구 팀원들이고, 축구와 나이를 떠나서 어느 정도 비슷한 또래고 잘 맞으면 다 친구지 않냐"고 밝힌 임영웅은 "평소에 자주 만나고 서로의 삶에 있어서 의지를 많이 한다"고 설명했다.
바질 토마토 치즈 등으로 카프레제를 뚝딱 만들어낸 임영웅은 플레이팅까지 멋지게 완성하기도. 이어 친구들을 위해 마스크팩을 만들어주기도 했다. "우리가 야외에 너무 오랜 시간 노출되니까 피부 관리를 해줘야 한다. 관리를 해야 피부가 좋아진다"며 친구들에게도 '찐으로' 발라주고 자신도 얼굴 가득 팩을 바른 모습으로 웃음을 터뜨렸다.
팩 때문에 제대로 눈도 못뜨는 '귀요미 그 잡채'인 모습을 공개한 임영웅은 친구들과 마스크팩을 한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기도 했다. "추억을 이렇게 남기게 됐다"" 촬영 소감을 밝히며 "남는 건 사진뿐"이라고 흡족해했다.
임영웅의 이같은 리얼 소탈 일상 공개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10월 22일 구독자 156만 명을 넘어섰다.
지난 10월 2일 구독자 155만 명 달성 후 20일 만에 기록 경신을 했다.
한편 임영웅은 27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대전, 광주에서 2023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를 펼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 직접 해명 “스스로 활동 안하는 것”..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
- 김희철 “저 장가갑니다”..뜬금 결혼식 발표
- 박수홍, 여자에 눈멀어 20억 아파트 넘겼다?..“사실 아냐. 3억에 매입한 것” (연예뒤통령) [종합]
- 정재형 “이상순, 원래 엄정화 소개시켜 주려했다”…이효리 “어?”(요정재형)[종합]
- ‘마약 의혹’ 이선균 “재벌가 3세, 모르는 사이..전혜진 건물 매각? 전혀 관련 없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