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상, 결국 ‘파우스트’ 하차…불안감·수면 장애→성추행 논란 부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한지상이 뮤지컬 '더데빌:파우스트'에서 하차한다.
23일 한지상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 측은 일 공식입장을 통해 "한지상이 건강상의 이유로 '더데빌:파우스트'에 참여할 수 없게 됐다"며 "한지상은 최근 극도의 불안감과 수면 장애를 겪고 있어 상담 및 검진을 받게 됐고 당분간 안정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아 '더데빌:파우스트'에서 부득이하게 하차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극도의 불안감·수면 장애, 강경대응 예고
뮤지컬 배우 한지상이 뮤지컬 ‘더데빌:파우스트’에서 하차한다.
23일 한지상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 측은 일 공식입장을 통해 “한지상이 건강상의 이유로 ‘더데빌:파우스트’에 참여할 수 없게 됐다”며 “한지상은 최근 극도의 불안감과 수면 장애를 겪고 있어 상담 및 검진을 받게 됐고 당분간 안정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아 ‘더데빌:파우스트’에서 부득이하게 하차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지상의 법률대리인은 한지상의 권리침해에 대해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할 예정”이라며 “사실 여부가 판명되지 않은 일에 대해 일방적이고 악의적인 비방과 모욕적인 글을 게재하고 하차 요구 등의 행동을 가져가는 것은 명백한 불법행위이며 법적 조치의 대상이므로 강력히 대응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한지상은 지난 2020년 한 여성 팬을 성추행했다는 논란에 휘말렸다.
당시 한지상은 “호감을 가진 상대와 있었던 사생활이다”고 해명했고 “위력이나 강제적 행위는 없었다”고 반박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프티 피프티 키나, 안성일 실체 폭로 “코로나 키트 위조까지 해” - MK스포츠
- 다니엘 헤니, 알고보니 품절남…♥루 쿠마가이와 극비리 결혼 (공식) - MK스포츠
- (여자)아이들 슈화, 아찔한 트레이닝복 섹시 자태 - MK스포츠
- 재계약·열애설·19금쇼…리사, 논란 ing에도 노출 사진 셀프 공개(종합)[MK★이슈] - MK스포츠
- 미국에서 첫 시즌 마친 정상빈 “내년에는 메시와도 붙어보고싶어” [MK인터뷰] - MK스포츠
- 손아섭 ‘그래, 이 맛이야’ [MK포토] - MK스포츠
- 손아섭 ‘하늘 높이 엄지 척’ [MK포토] - MK스포츠
- 강인권 감독 ‘김형준, 솔로포 멋졌어’ [MK포토] - MK스포츠
- 박민우 ‘김형준 솔로포에 격한 세리머니’ [MK포토] - MK스포츠
- ‘솔로포’ 김형준 ‘한 점 더 도망간다’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