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은 혼수상태였다". 기안84, 덱스·빠니보틀에게 공개한 '버킷리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렵으로 2박3일 자급자족, 바다 유목민과 작살낚시, 급이 다른 기안84의 버킷리스트다.
이어 기안84는 2박 3일 동안 수렵을 통해 자급자족을 하자며 "좀 더 파이팅이 생길 것 같다. 왜냐하면 덱스도 번아웃 왔으니까 그런 것을 해결 할 수도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덱스는 "저는 바오밥 나무 밑에서 캠핑을 생각해봤다. 거기가 밤이 되면 하늘이 온 천지가 별천지가 된다고 한다"라고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언급했다, 기안84는 또 이색적인 제안을 이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수렵으로 2박3일 자급자족, 바다 유목민과 작살낚시…, 급이 다른 기안84의 버킷리스트다. 번아웃 더 올 것 같은 하드 일정이지만, 시청자들은 벌써 기대가 넘친다.
23일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에는 '아이 사랑스러운 동생들...과 함께하는 버킷리스트타임'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태계일주 3' 촬영을 위해 먼저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로 떠난 기안84는 출국에 앞서 원시의 바다 탐험을 앞두고 덱스, 빠니보틀과 함께 수중교육을 받았다.
기안84는 "생각보다 너무 빡세더라"라고 했고, 빠니보틀은 "재밌지 않았나. 저 오늘 너무 신나더라"라고 즐거워했다.
10월 17일 먼저 출국하는 기안84는 "바다의 유목민들을 만나서 수렵생활은 나 혼자 한다"라며 "작살 낚시를 내가 배워서(가르쳐주겠다). 너희는 이틀이나 사흘 뒤에 온다. 이번에는 끝까지 같이 간다"라고 구체적인 계획을 설명했다.
이에 덱스는 "저번에 인도 영상 보니까 마지막에 형님이 되게 좀 외로워 보이더라. 그래서 기왕 같이 여행한 거면 마무리까지 같이 해야 좋지 않나"라고 했고, 기안84는 "마지막은 혼수상태였다. 외롭다, 안 외롭다의 느낌이 아니고 혼수상태"라고 밝혔다.
이가운데 기안84는 "가서 하고 싶은 걸 정하자"며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공개했다. "제작진이랑 처음 이야기했던 게 뭐냐면 산 그만 가고 바다로 가자고 했다. 그런데 물속으로 들어가잔 이야기까진 안 했다"라며 "빠니보틀은 수심 20미터까지 들어갈 수 있으니까 랍스타 킹크랩 이런 것 좀 잡아오라"는 말로 웃음을 터뜨렸다. 또 "덱스는 15미터까지 가능하니까 광어를 좀 잡아오라"고 하자, 덱스는 "자유롭게 할동할 수 있는 건 10미터가 한계다. 거기 사는 물고기를 잡겠다"고 말했다.
이어 기안84는 2박 3일 동안 수렵을 통해 자급자족을 하자며 "좀 더 파이팅이 생길 것 같다. 왜냐하면 덱스도 번아웃 왔으니까 그런 것을 해결 할 수도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덱스는 "그건 진짜 영화 '캐스트 어웨이' 찍겠는데?"라고 당황했고, 빠니보틀은 "그걸 하면 번아웃이 더 올 것 같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덱스는 "저는 바오밥 나무 밑에서 캠핑을 생각해봤다. 거기가 밤이 되면 하늘이 온 천지가 별천지가 된다고 한다"라고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언급했다, 기안84는 또 이색적인 제안을 이어갔다. "부족의 처녀총각파티가 있다. 서로 마주보면서 춤을 겁나 멋지게 춘다. 우리 셋이 그 춤을 춰서 구애를 하는거지. 거기서 선택을 받으면 돌아올 수 없지. 거기서 새삶을 시작하는거야"라는 말로 폭소탄을 터뜨린데 이어 "사람들이 아프리카에 가면 또 사자, 호랑이 보고 바다 볼 거라 예상하잖아. 우리는 아니다. 마다가스카르 압구정동에 가서 MZ들이 가는, 가장 핫한 셀럽들이 가는 곳을 갈 것"이라며 클럽에도 가보자고 의기투합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 직접 해명 “스스로 활동 안하는 것”..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
- 김희철 “저 장가갑니다”..뜬금 결혼식 발표
- 박수홍, 여자에 눈멀어 20억 아파트 넘겼다?..“사실 아냐. 3억에 매입한 것” (연예뒤통령) [종합]
- 정재형 “이상순, 원래 엄정화 소개시켜 주려했다”…이효리 “어?”(요정재형)[종합]
- ‘마약 의혹’ 이선균 “재벌가 3세, 모르는 사이..전혜진 건물 매각? 전혀 관련 없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