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혐의 피의자' 이선균 추락은 시작됐다···드라마·광고 줄줄이 ‘손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약 투약 혐의로 입건돼 내사자(입건 전 조사자)에서 피의자로 전환된 배우 이선균이 최근 촬영을 시작한 드라마 '노 웨이 아웃'에서 하차했다.
23일 '노 웨이 아웃' 제작진은 "이선균 배우 측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생긴 직후 상황이 정리되기까지 상당 기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돼 불가피하게 하차의 뜻을 내비쳤다"며 "제작사는 매니지먼트와 합의 하에 배우의 입장을 수용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약 투약 혐의로 입건돼 내사자(입건 전 조사자)에서 피의자로 전환된 배우 이선균이 최근 촬영을 시작한 드라마 '노 웨이 아웃'에서 하차했다.
23일 '노 웨이 아웃' 제작진은 "이선균 배우 측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생긴 직후 상황이 정리되기까지 상당 기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돼 불가피하게 하차의 뜻을 내비쳤다"며 "제작사는 매니지먼트와 합의 하에 배우의 입장을 수용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촬영이 예정대로 진행 중이며 (방송은) 연기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선균이 출연한 광고는 이선균 측에서 마약 의혹에 입장문을 발표한 지난 20일부터 자취를 감추기 시작했다. SK텔레콤·SK브로드밴드는 이선균과 아내이자 배우인 전혜진을 내세운 '아이러브 ZEM' 광고를 없앴다. ZEM은 12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서비스 브랜드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메드도 광고 영상을 수정했다. '이선균이 선택한'이라는 문구를 없애고, '1대1 맞춤 영양소'로 채워넣었다. 유튜브에 올라온 이선균 출연 광고 영상은 비공개로 전환돼 찾을 수 없다.
한편 23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이선균을 비롯해 3명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이선균과 연락을 주고받은 유흥업소 종업원은 구속됐다.
남윤정 기자 yjna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투약' 이선균 협박 피의자는 강남 유흥업소 20대 여실장
- 양세형도 100억대 '건물주' 됐다…홍대 인근 5층 빌딩 매입
- 번호표 뽑아야 예약 입장 가능…도쿄 젊은이들 줄 세운 'K-버거'
- 'CCTV에 찍혔다'…장인 살해한 유명 야구선수에 美 '발칵'
- 부산 돌려차기男 '제가 나쁜 사람인 건 알겠는데…' 검사도 분노했다
- “의대 1000명 늘리면 SKY 자연계 학생 절반이 합격 가능”
- 33초만에 데뷔골…바르셀로나 영웅 된 17세 소년
- '완전 합법 마약 준비됐으니 연락바람'…홍대 이어 건대서도 마약 광고 의심 카드 발견
- 대통령실 '의전비서관 자녀 학폭, 미리 알았다는 주장 사실 아냐'
- ''진격의 팬티男' 차 보닛 위로 다이빙'…비 오는 새벽 귀갓길 '날벼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