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향기, 새 프로필 공개···러블리함 속에 피어난 성숙미[화보]

손봉석 기자 2023. 10. 23. 20: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리컴퍼니



배우 김향기의 새 프로필 이미지가 눈길을 끈다.

소속사 크리컴퍼니는 23일 김향기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향기는 깔끔한 흰색 티셔츠에 풋풋함을 살린 헤어스타일,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특유의 차분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돋보이게 만들었다.

레트로와 힙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컨셉의 프로필 사진 역시 이목을 집중시킨다.

크리컴퍼니



특히, 쨍한 파란색 배경에 주황색 모자로 포인트를 준 이번 컨셉은 김향기만의 통통 튀는 러블리함을 제대로 보여준다.

성숙미가 한껏 풍기는 반전의 매력도 엿볼 수 있다. 베스트와 오프숄더, 각기 다른 디자인의 올 블랙 의상으로 여성스러우면서 시크한 매력을 뽐낸다.

더 이상 아역의 느낌은 찾아볼 수 없는 우아하고 성숙한 분위기의 김향기가 작품 활동을 통해 얼마나 폭넓은 모습을 선보일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김향기의 여러 차기작 소식에 관심이 쏠린다. 오는 11월 18일 훌루 재팬과 티빙 동시 방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플레이, 플리’에 출연, 김향기는 평범한 대학생이자 정체를 숨기고 활동하는 인기 음악 인플루언서 송한주 역으로 분한다.

크리컴퍼니



일본과 한국 동시 방영인 만큼 이번 작품을 통해 국내외를 아우르는 김향기의 진가가 다시 한번 발휘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올여름 크랭크업 소식을 전한 영화 ‘옆에서 숨만 쉬어도 좋아’에 출연하는 김향기는 웹툰 작가가 되고 싶었지만 생계를 위해 고객센터에서 일하는 화란 역으로 변신한다.

과연 이번 영화에서는 김향기가 어떤 색다른 연기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더한다.

크리컴퍼니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