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덕 동두천시장 “전국의 개성 있는 수제 맥주 즐겨보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두천시(시장 박형덕)가 11월 3일(금) 보산동 관광특구에서 캠프보산 맥주축제를 연다.
또 이번 축제에서도 행사 당일 보산동 관광특구 내 상가에서 구매한 영수증(5000원 이상)을 안내 부스에 가져가면 수제 맥주 1잔 무료 시음권으로 교환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형덕 시장은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캠프보산에서 멋진 공연과 함께 전국의 개성 있는 수제 맥주를 즐기며, 힐링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동두천시(시장 박형덕)가 11월 3일(금) 보산동 관광특구에서 「캠프보산 맥주축제」를 연다.
축제는 당일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이어지며 동두천 브루어리를 비롯해 전국 각지의 다양한 수제 맥주와 월드푸드 스트리트 음식을 즐길 수 있다.
市는 9월에도 보산동 관광특구에서 맥주 축제를 개최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이번 축제에서도 행사 당일 보산동 관광특구 내 상가에서 구매한 영수증(5000원 이상)을 안내 부스에 가져가면 수제 맥주 1잔 무료 시음권으로 교환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밖에 경기청년 뮤직 콘테스트, DDC 콘서트(출연: 소코도모, 머쉬베놈, 던밀스 등) 등 풍성한 공연과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박형덕 시장은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캠프보산에서 멋진 공연과 함께 전국의 개성 있는 수제 맥주를 즐기며, 힐링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3억 협박범은 유흥업소 실장…올해 10여차례 통화
- 개그맨 양세형, 100억대 건물주 됐다…홍대 인근 빌딩 매입
- ‘마약투약’ 이선균, ‘피의자’로 형사입건…유흥업소 여종업원 구속
- '펜싱' 남현희, 15세 연하 재벌 3세와 재혼…이혼 두달 만
- 이선균 “황하나·한서희 전혀 몰라…아내 강남 건물매각은 관련없어”
- '500억 자산설' 김종민 알고보니…"사기로 전재산 잃었다"
- 전소민, 6년만에 '런닝맨' 하차 "연기 활동 위한 재충전 필요"
- [영상] “우리는 못 빼” 외길서 차 버리고 떠난 부부…누리꾼들 ‘공분’ [여車저車]
- 황정음 '이혼 위기'서 재결합한 이유…"마음 아직 남아서"
- “빛과 소금처럼”…제빵사 꿈꾸던 23세, 6명 살리고 하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