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불가사의展' 성료… 글로벌 팬 인산인해

윤기백 2023. 10. 23. 19: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127의 정규 5집 발매 기념 전시&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NCT 127의 '불가사의전 - 엔시티 127 5th 앨범 팩트 체크'(不可思議展 - NCT 127 5th Album Fact Check) 전시&팝업스토어는 10월 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목동 현대백화점 보타닉하우스에서 열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NCT 127의 정규 5집 발매 기념 전시&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NCT 127의 ‘불가사의전 - 엔시티 127 5th 앨범 팩트 체크’(不可思議展 - NCT 127 5th Album Fact Check) 전시&팝업스토어는 10월 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목동 현대백화점 보타닉하우스에서 열렸다. 전시와 체험형 공간이 어우러진 독특한 구성으로 관람객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800평 규모로 열린 이번 전시&팝업스토어는 정규 5집 자켓 및 미공개 사진을 한 편의 작품처럼 감상할 수 있는 전시회 형식으로 펼쳐졌다. 누구나 방문해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는 만큼 팬들과 일반 방문객 등 연일 수많은 인파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전시&팝업스토어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재미를 선사, 멤버들이 직접 방문해 남겨둔 메시지를 찾고 포토존에서 기념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길 수 있었다. 앨범 및 뮤직비디오 속 오브제로 등장한 샹들리에와 헬기 등이 곳곳에 놓여있어 구경하는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NCT 127은 정규 4집 ‘질주’(2 Baddies) 활동부터 콘셉트에 맞춰 대규모 팝업스토어를 지속적으로 개최, 앨범 및 음악을 공간으로도 구현해 팬들이 NCT 127의 아이덴티티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선보여 전 세계 팬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NCT 127은 정규 5집 ‘팩트 체크’로 국내 음반 및 음원차트 1위, 음악방송 4관왕, 각종 글로벌 음악차트 1위에 오르며 인기행진 중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