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남매 장녀' 남보라 맞아? 머리 산발에 피투성이.."오마주 실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보라가 피투성이 된 모습으로 깜짝 근황을 전했다.
23일 남보라가 개인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남보라는 평소 단아한 모습과 달리 헝클어진 머리카락과 피투성이 된 옷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KBS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는 정미림 역의 남보라가 좀비 연극 오디션에 나갔지만 연기에 재능이 없다는 악평을 듣고 실망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졌던 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배우 남보라가 피투성이 된 모습으로 깜짝 근황을 전했다. 알고보니 촬영현장 모습이었다.
23일 남보라가 개인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남보라는 평소 단아한 모습과 달리 헝클어진 머리카락과 피투성이 된 옷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에 팬들도 깜짝 놀란 반응.
앞서 KBS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는 정미림 역의 남보라가 좀비 연극 오디션에 나갔지만 연기에 재능이 없다는 악평을 듣고 실망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졌던 바. 알고보니 당시 촬영 모습이었다.
남보라는 "나름 워킹데드를 오마주 했는데 실패한듯…#정미림#효심이네각자도생"아라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남보라는 8남 5녀의 장녀로, 2006년 KBS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로 데뷔했다. 현재 남보라는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출연 중이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