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이연복 표 짜장면에 '녹화 중단' 선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식 대가' 이연복이 무인도에서 새로운 도전을 펼친다.
23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는 이연복과 그의 단골들 배우 명세빈·듀오 '동방신기' 최강창민·개그맨 허경환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이 그려진다.
이날 이연복은 한정적인 재료들로 '무인도 중화 코스 요리' 만들기에 도전한다.
그러나 이연복은 고추기름을 베이스로 마라맛을 내는 특별 '무인도 마라 소스'를 만들어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중식 대가' 이연복이 무인도에서 새로운 도전을 펼친다.
23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는 이연복과 그의 단골들 배우 명세빈·듀오 '동방신기' 최강창민·개그맨 허경환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이 그려진다. 스튜디오에는 그룹 '브브걸' 유정, 셰프 정호영이 함께한다.
이날 이연복은 한정적인 재료들로 '무인도 중화 코스 요리' 만들기에 도전한다. 먼저 그는 청각으로 애피타이저를 만든다. 하지만 청각은 셰프 경력 50년의 이연복조차도 메인으로 쓴 걸 본 적이 없는 재료다. 이를 이용해 세상에 없던 중식 냉채를 만드는 이연복의 도전이 관전 포인트다.
이어 이연복은 손님들에게 선사할 고급 요리로 '마라 카오위(생선찜)'을 선택한다. 하지만 '마라 카오위'의 핵심 재료인 '마라 소스'가 없는 상황이다. 그러나 이연복은 고추기름을 베이스로 마라맛을 내는 특별 '무인도 마라 소스'를 만들어낸다.
마지막으로 이연복은 '무인도 중화 코스 요리' 마무리를 장식할 식사로 '삼선 짜장'을 내놓는다. 그는 무인도에 없는 '춘장' 대신 '된장'으로 짜장면을 만든다.
제작진은 "이는 이연복에게도 셰프 인생 최초의 도전이다. 완성된 짜장면을 본 축구선수 출신 안정환이 '짜장면 먹으러 가야겠다'며 녹화 중단까지 선언한다"고 예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