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이야, 매거진이야?"… 키스오브라이프 신보 주목
윤기백 2023. 10. 23. 18: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의 신보가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23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키스오브라이프의 미니 2집 'Born to be XX' 피지컬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이번 앨범은 키스오브라이프만의 시크한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Bad' 버전과 페미닌하고 우아한 무드의 'Good'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의 신보가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23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키스오브라이프의 미니 2집 ‘Born to be XX’ 피지컬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이번 앨범은 키스오브라이프만의 시크한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Bad’ 버전과 페미닌하고 우아한 무드의 ‘Good’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150페이지 가량의 패션 매거진 형식의 이번 앨범은 CD를 비롯해 멤버들의 다양한 무드가 담긴 화보, 앨범에 대한 인터뷰를 비롯해 멤버들의 친필 메시지가 담긴 포토카드, 개성 넘치는 스티커, 아코디언 형식의 노트, 신문 형식의 포스터 등을 제공하며 소장 가치를 한층 더 높인다. 11월 8일 발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학교 뒷산서 초등생 폭행…후배와 싸움까지 시킨 중학생들
- 이선균 '마약 혐의' 관련 20대女 구속..."연예계 복귀, 심각한 문제"
- "아이폰16 가격 비싸진다"…10% 늘어난 생산 비용, 충당은 내년부터?
- 학교 뒷산서 초등생 폭행…후배와 싸움까지 시킨 중학생들
- 신림 너클 살인 피해 교사 유족 순직 신청…교원 1만6000여명 탄원
- 70대 향해 가속페달, 사망케 한 40대 女…노인만 골랐다
- 구속돼도 월급받는 의원들…혈세 낭비에 뒷짐만
- “팔 생각 없었는데”…이동채 에코프로 전 회장, 주식계좌 도용 당해
- 양세형, 109억 5층 건물주 됐다…"홍대 인근 건물 매입" [공식]
- 첸, 3년 만에 올린 결혼식… 엑소 멤버들 총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