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장미단 시즌2’ 성훈-정유민-강신효-진지희-이민영-전노민-오승윤-이명훈-송수이, 전격 출연[채널예약]
MBN ‘완벽한 결혼의 정석’ 성훈-정유민-강신효-진지희-이민영-전노민-오승윤-이명훈-송수이가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에 전격 출연, 손태진-에녹-신성 등 TOP7과 노래 대결 펼쳤다.
오는 28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될 MBN 새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극본 임서라, 연출 오상원)은 남편과 가족들에게 배신당한 후 과거로 돌아와 복수를 위해 계약 결혼을 제안한 여자 한이주와 그녀를 아내로 맞이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받아들인 남자 서도국의 카타르시스 운명 개척 ‘회귀 로맨스 복수극’이다. 누적 다운로드 수 900만 뷰를 달성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명품 연기력을 지닌 성훈-정유민-강신효-진지희-이민영 등이 라인업을 완성해 다채로운 ‘케미 포텐’을 터트린다.
‘완벽한 결혼의 정석’의 ‘갓벽’한 배우들 성훈-정유민-강신효-진지희-이민영-전노민-오승윤-이명훈-송수이 등은 첫 방송을 맞아 오는 24일 오후 10시 방송될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이하 ‘장미단’ 시즌2)에서 ‘장미단’ 멤버들과 맞붙어 감춰둔 노래 실력과 끼를 발산한다.
먼저 ‘완벽한 결혼의 정석’ 배우들이 등장하자 ‘장미단’ 멤버들은 “다른 세계 사람들 같다”라며 눈부신 비주얼에 감탄을 쏟아냈다. 이에 ‘완벽한 결혼의 정석’ 배우들도 ‘장미단’ 멤버들을 향한 ‘팬심’을 고백하며 화답해 훈훈한 분위기를 드리웠다.
‘완벽한 결혼의 정석’ 배우들과 ‘장미단’ 멤버들은 본방사수 인증샷과 드라마 카메오 출연권을 내걸고 역대급 노래 대결에 돌입했고, ‘완벽한 결혼의 정석’ 배우들은 예상을 뛰어넘는 뛰어난 노래 실력과 센스 넘치는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현장을 열광하게 했다.
‘완벽한 결혼의 정석’ 배우들은 막강 비주얼에 못지않은 유쾌하고 화끈한 입담으로 ‘장미단’ 멤버들을 사로잡았다. ‘시크릿가든’, ‘아내의 유혹’, ‘파리의 연인’ 등 유명 드라마 따라잡기 콩트에서는 명연기를 뽐내며 명품 배우임을 입증했다. 반면 ‘장미단’ 멤버들과의 게임 대결에서는 반전 댄스 실력을 가감 없이 분출해 감탄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했다. 과연 MBN 간판 프로그램의 자존심을 건 ‘완벽한 결혼의 정석’과 ‘장미단’의 대결이 어떤 결과를 끌어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은 “‘완벽한 결혼의 정석’ 배우들이 함께 예능 나들이에 나서면서 드라마와는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무장 해제시킬 것”이라며 “드라마에서 뿐 아니라 ‘장미단’ 시즌2에서도 변화무쌍한 팔색조 면모를 쏟아낸 성훈-정유민-강신효-진지희-이민영-전노민-오승윤-이명훈-송수이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MBN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오는 28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