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에서 가장 과소 평가된 선수” 아스널 레전드, ‘9경기 5골’ 친정팀 영입 타겟 칭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널 레전드 폴 머슨이 아스톤 빌라의 더글라스 루이스를 칭찬했다.
지난 23일(한국 시간) 아스널 레전드로 평가받는 폴 머슨이 더글라스 루이스를 칭찬했다.
머슨은 자신의 SNS를 통해 "더글라스 루이스는 프리미어리그(PL)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선수 중 한 명이다"라며 칭찬했다.
머슨은 1985년부터 1997년까지 아스널에서 활약하며 423경기 99골을 넣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주대은 기자= 아스널 레전드 폴 머슨이 아스톤 빌라의 더글라스 루이스를 칭찬했다.
지난 23일(한국 시간) 아스널 레전드로 평가받는 폴 머슨이 더글라스 루이스를 칭찬했다. 머슨은 자신의 SNS를 통해 “더글라스 루이스는 프리미어리그(PL)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선수 중 한 명이다”라며 칭찬했다.
머슨은 1985년부터 1997년까지 아스널에서 활약하며 423경기 99골을 넣었다. 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으로도 21경기 출전해 2골을 기록했다.
레전드가 칭찬한 루이스는 주로 미드필더로 뛴다. 브라질리언 답게 볼 컨트롤이 부드럽다. 지치지 않는 지구력과 번뜩이는 공격력도 장점이다. 그는 지난 시즌 올해의 빌라로 선정되는 등 최고의 시간을 보냈다.
경기력이 좋아질수록 빅클럽과 엮였다. 토트넘 홋스퍼, 아스널 등이 그를 노렸으나 결국 잔류했다. 이번 시즌 컨디션도 좋다. 지난 웨스트햄전에선 선제골을 포함해 두 골을 집어넣으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현재 루이스는 공격수 올리 왓킨스와 함께 팀 내 최다 득점자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PL 9경기에 나서 5골을 넣었다.
축구 매체 ‘풋볼365’에 따르면 아스널은 루이스 영입에 관심이 있다. 우승을 원하는 아스널은 오는 겨울 이적시장에서 루이스를 원한다. 유럽대항전을 병행해야 하는 상황에서 미드필드에 자원을 늘리겠다는 생각이다.
유럽 축구 이적시장에 능통한 ‘파브리시오 로마노’는 “루이스는 웨스트햄을 상대로 훌륭한 경기를 치렀다. 그를 모니터링하는 많은 클럽이 있다고 말할 수 있다”라며 이적 가능성을 시사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토트넘만 남았다! 풀럼 상대 3-1 승? 선두 탈환할까? 손흥민도 홀란드-살라 추격할까?
- 캡틴 SON이 너무 좋은 부주장 매디슨...“손흥민은 위대한 주장이자 훌륭한 친구”
- SON이 곧 토트넘, “신입생이 최고 활약? 손흥민이 토트넘에서 가장 공로 인정받는 선수”
- 토트넘 부주장 매디슨 ''손흥민 매일 안아주고 싶어…그는 좋은 주장이자 친구''
- '시간 충분히 줬다' 맨시티, 오는 겨울 이적시장서 '계륵 미드필더' 처분 예정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