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에세이 ep.2’ 콘셉트 포토 공개... 홍콩 누아르 비주얼 ‘심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민호가 분위기 있는 비주얼로 팬심을 뜨겁게 했다.
장민호는 23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2'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에세이 ep.2'는 첫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1' 이후 1년 9개월 만에 잇는 속편이다.
한편 장민호의 미니 2집 '에세이 ep.2'는 10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장민호가 분위기 있는 비주얼로 팬심을 뜨겁게 했다.
장민호는 23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2’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배경은 홍콩 필름 영화를 연상케 하는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장민호 또한 와일드한 스타일링과 깊은 표정 연기로 묘한 긴장감을 선사하며 누아르 영화의 한 장면을 완성했다.
‘에세이 ep.2’는 첫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1’ 이후 1년 9개월 만에 잇는 속편이다. ‘에세이 ep.1’이 일상에 스민 감동을 하나씩 모아 담아낸 앨범이라면, 이번 앨범을 통해서는 일상 뒷면의 깨달음을 노래한다.
신보 발매를 일주일 앞둔 가운데, 장민호는 11월 10일부터 12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2023 장민호 콘서트 ‘호시절(好時節):민호랜드’를 개최한다.
한편 장민호의 미니 2집 ‘에세이 ep.2’는 10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