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항조,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OST '낭만 탱고'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항조가 '우당탕탕 패밀리' OST를 가창했다.
2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조항조가 참여한 KBS1 일일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OST Part.5 '낭만 탱고'가 발매됐다.
'낭만 탱고'는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을 책임져 온 작사가 사마천과 작곡가 박현암이 합세해 명품 OST로 완성도를 높였다.
'우당탕탕 패밀리' 다섯 번째 OST '낭만 탱고'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조항조가 참여한 KBS1 일일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OST Part.5 ‘낭만 탱고’가 발매됐다.
‘낭만 탱고’는 도입부부터 귀를 사로잡는 탱고 리듬이 매력적인 미디엄 템포 곡이다. ‘춤추듯 살아야지 꿈꾸며 살아야지/언제나 인생은 낭만 탱고’ 같은 직관적으로 풀어낸 노랫말이 공감대를 자극한다.
특히 이번 곡에는 조항조가 가창에 참여해 특유의 힘 있고 분위기 있는 보이스와 깊은 감성으로 드라마에 더욱 몰입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낭만 탱고’는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을 책임져 온 작사가 사마천과 작곡가 박현암이 합세해 명품 OST로 완성도를 높였다.
‘우당탕탕 패밀리’는 30년 전 원수로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명랑 코믹 가족극.
‘우당탕탕 패밀리’ 다섯 번째 OST ‘낭만 탱고’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교 뒷산서 초등생 폭행…후배와 싸움까지 시킨 중학생들
- 이선균 '마약 혐의' 관련 20대女 구속..."연예계 복귀, 심각한 문제"
- "아이폰16 가격 비싸진다"…10% 늘어난 생산 비용, 충당은 내년부터?
- 학교 뒷산서 초등생 폭행…후배와 싸움까지 시킨 중학생들
- 신림 너클 살인 피해 교사 유족 순직 신청…교원 1만6000여명 탄원
- 70대 향해 가속페달, 사망케 한 40대 女…노인만 골랐다
- 구속돼도 월급받는 의원들…혈세 낭비에 뒷짐만
- “팔 생각 없었는데”…이동채 에코프로 전 회장, 주식계좌 도용 당해
- 양세형, 109억 5층 건물주 됐다…"홍대 인근 건물 매입" [공식]
- 첸, 3년 만에 올린 결혼식… 엑소 멤버들 총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