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의 추락, ‘마약 혐의’ 내사자→피의자로 전환…텐프로 연루설까지 (종합)[MK★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약 투약 혐의로 내사를 받던 배우 이선균이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됐다.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피 내사자 신분이던 이선균을 피의자 신분으로 형사 입건했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이선균은 마약 사건과 관련해 협박을 당했고 수억원을 뜯겼다고 밝히며 마약 사건 연루자를 공갈 혐의로 검찰에 고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사자에서 피의자로 전환..어떤 의미일까
마약 투약 혐의로 내사를 받던 배우 이선균이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됐다. 여기에 텐프로 관련 보도까지, 그동안 쌓아왔던 이미지에 엄청난 타격을 받고 있다. 엎친 데 덮친 격이다.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피 내사자 신분이던 이선균을 피의자 신분으로 형사 입건했다고 23일 밝혔다.
앞서 경찰은 지난달 강남 유흥업소에서 마약이 유통된다는 첩보를 입수하고 수사하는 과정에서 이선균, 재벌가 3세, 가수 연습생 등 8명에 대해 내사를 진행해 왔다.
경찰은 이선균이 대마 뿐만 아니라 여러 종류의 마약의 투약한 것으로 보고 수사를 확대할 방침이다. 경찰은 “조만간 이 씨를 불러 소변 및 모발검사 등을 진행하는 등 마약 투약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근 이선균은 마약 사건과 관련해 협박을 당했고 수억원을 뜯겼다고 밝히며 마약 사건 연루자를 공갈 혐의로 검찰에 고소했다.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앞으로 진행될 수 있는 수사기관의 수사 등에도 진실한 자세로 성실히 임하고자 한다”라며 “사건과 관련된 인물인 A씨로부터 지속적인 공갈, 협박을 받아와 이에 대해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했다”라고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이어 “제작사는 매니지먼트와 합의하에 배우의 입장을 수용했다. 현재 촬영은 예정대로 진행 중이고 연기되지 않았다”라고 설명했다.
‘노 웨이 아웃’은 희대의 흉악범이 출소하자 200억 원의 현상금을 건 공개 살인 청부가 벌어지는 가운데, 죽이려는 자와 살아남으려는 자 사이에서 펼쳐지는 대결을 다룬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다.
2019년에는 칸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인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에 주연으로 출연해 전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선균의 아내이자 배우 전혜진이다. 전혜진은 드라마 ‘엉클’ ‘비밀의 숲2’ ‘미스티’, 영화 ‘헌트’ ‘백두산’ ‘비스트’ ‘뺑반’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드라마 ‘남남’에 출연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프티 피프티 키나, 안성일 실체 폭로 “코로나 키트 위조까지 해” - MK스포츠
- 다니엘 헤니, 알고보니 품절남…♥루 쿠마가이와 극비리 결혼 (공식) - MK스포츠
- (여자)아이들 슈화, 아찔한 트레이닝복 섹시 자태 - MK스포츠
- 재계약·열애설·19금쇼…리사, 논란 ing에도 노출 사진 셀프 공개(종합)[MK★이슈] - MK스포츠
- 미국에서 첫 시즌 마친 정상빈 “내년에는 메시와도 붙어보고싶어” [MK인터뷰] - MK스포츠
- 9회 뒤흔든 공룡군단 대도 박민우 “3루 도루 가장 짜릿, 99.9% 살 수 있단 확신 있었다.” [준PO2 현
- “김성욱, 고민했지만…” 어제의 주인공은 오늘도 교체 대기, 준PO 스페셜리스트로 뜬다 [준PO2
- “못 던지더라도 후회 없이, 신인의 패기로…” 겁 없는 SSG의 두 신인, PS 마운드 오르는 날을 꿈
- 훈련 지켜보는 강인권 감독 [MK포토] - MK스포츠
- 강인권 감독 ‘자신감 넘치는 표정’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