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상공회의소 회원의 날’ 가을 음악회 열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상공회의소(회장 이두영)가 가을 음악회를 연다.
청주상공회의소는 오는 26일 오후 5시50분 CJB미디어센터에서 회원사 대표와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가을 음악회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청주상공회의소 회원의 날'은 청주상공회의소 창립 104주년을 맞아 어려운 기업환경 속에서도 지역경제 발전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인들과 회원사 임직원들의 노고에 위로와 격려를 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청주상공회의소(회장 이두영)가 가을 음악회를 연다.
청주상공회의소는 오는 26일 오후 5시50분 CJB미디어센터에서 회원사 대표와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가을 음악회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청주상공회의소 회원의 날’은 청주상공회의소 창립 104주년을 맞아 어려운 기업환경 속에서도 지역경제 발전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인들과 회원사 임직원들의 노고에 위로와 격려를 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1부 기념식으로 지역경제 성장과 상공업계 발전·육성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이 예정돼 있다.
2부 축하공연에선 미스트롯2 출신 양지은‧김태연‧은가은을 비롯해 트로트 가수 설운도‧박상철의 흥겨운 무대가 펼쳐진다.
한편 1919년 10월 31일 발족한 청주상공회의소는 특별법인 상공회의소법에 따라 설립됐다. 지역 유일 법정경제단체이자, 모든 업종의 대중소기업을 회원으로 하는 종합경제단체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솔리다임, 세계 최대 용량 AI 낸드 솔루션 eSSD 'D5-P5336' 출시
- "요즘 MZ들이 취직하면 처음 하는 일"…'송부'? '재량'?
- 디딤돌대출 국회 청원 등장…"맞춤형 관리 방안 철회" [단독]
- "조합장 구속"…상계2구역 소송전에 조합원 '눈물' [현장]
- 이통3사의 호소…"과기부, 공정위 담합 조사 살펴 달라"(종합)
- "나 집주인인데"…원룸 들어가 성폭행 시도 20대男, 구속
- 의협 비대위원장에 박형욱 "정부가 '의료파탄 시한폭탄' 멈춰야 대화 가능"
- [속보] 새 의협 비대위원장, 박형욱 "정부 '의료파탄 시한폭탄' 멈춰야 대화 가능"
- "화장실 휴지 속에 이게 뭐지?"…불법촬영 10대男의 '최후'
- 배현진 돌로 가격한 10대 "심신상실이었다"…배현진 "합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