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라, 임보견과 이별에 오열 “키우는 것보다 힘들어”(인생극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보라가 임시 보호하던 강아지와 이별하며 눈물을 보였다.
지난 22일 남보라는 자신의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 '40일 임보 끝 유기견에서 반려견으로♥새로운 가족에게 입양 보내는 날! 사랑이에게 가족이 생겼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남보라가 임시 보호 중인 유기견 사랑이를 보살피는 모습과 새로운 가족에게 사랑이가 입양되는 모습이 담겼다.
아울러 입양 가족과 만나는 날 남보라는 사랑이와 함께 마지막 산책하며 결국 눈물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남보라가 임시 보호하던 강아지와 이별하며 눈물을 보였다.
지난 22일 남보라는 자신의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 ‘40일 임보 끝 유기견에서 반려견으로♥새로운 가족에게 입양 보내는 날! 사랑이에게 가족이 생겼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남보라가 임시 보호 중인 유기견 사랑이를 보살피는 모습과 새로운 가족에게 사랑이가 입양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낯선 사람을 경계하던 사랑이는 산책 중 다른 사람이 준 간식 역시 받아먹으며 점점 마음의 문을 여는 모습을 보였다. 다른 강아지들과 산책 나온 사람들 속에서 잘 적응하는 사랑이의 모습에 남보라는 “예쁨도 많이 받고 다른 강아지 친구들과도 어울리는 좋은 경험이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입양 가족과 만나는 날 남보라는 사랑이와 함께 마지막 산책하며 결국 눈물을 보였다. 남보라는 “웃으면서 나왔는데 갑자기 눈물이 터져 나오더라. 안 울려고 그러는데 눈물 나네”라고 사랑이와 헤어지는 서운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남보라는 이별할 생각에 다시 눈물을 보였고 “잘 살아라 사랑아”라고 인사를 전하고 나와 차에서 한참을 울었다.
이어 남보라는 “소심하고 겁도 많아서 임보하는 동안 내가 잘 케어할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걱정과 다르게 사랑이가 잘 적응하고 성격도 활발해져서 새로운 가족들에게 행복하게 갈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남보라의 인생극장’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700억 건물주 서장훈, 소고기 회식비 걱정 “빌딩 한 채 날아가” (먹찌빠)
- 기은세, 이혼 후 말라가는 근황 공개 “이러다 사라지겠어”
- ‘마약 혐의’ 이선균, 유흥업소 관계자에 3억5천 건넸나…이르면 다음주 소환
- 강애리자 “재혼 후 남편 췌장암, 6개월 시한부 살려내” (동치미)
- 공효진, 10살 연하 ♥케빈오와 첫 커플 사진‥꼭 껴안고 애정 폭발
- 100억 건물주 장성규, 아내 생일에 외제차 선물 “남편 잘 만난 거 축하해”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박준형, 90평 강남 아파트 자가 현실 “♥김지혜 명의, 돈 버는 바깥양반”(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