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스 "제가 X세대인 거죠?"…뉴엑스 뮤직 페스티벌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왁스가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에서 팬들을 만난다.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은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왁스의 근황이 담긴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왁스는 "제가 X세대인 거죠?"라고 되물으며 활동 당시를 회상했다.
왁스는 X세대 대표 음악 축제인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 출격을 알리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은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왁스의 근황이 담긴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왁스는 ‘화장을 고치고’의 한 소절을 부르며 전성기와 다를바 없는 고품격 보이스로 귀호강을 선물했다. 감미로운 라이브로 인사를 전한 왁스는 다양한 질문에 답했다.
이어 왁스는 “제가 X세대인 거죠?”라고 되물으며 활동 당시를 회상했다. ‘다시 돌아간다면?’이라는 질문에 왁스는 “처음에 제가 얼굴 없는 가수 콘셉트로 나왔었다. 그 때부터 얼굴 없는 가수 콘셉트로 쭉 활동했으면 재미있었을 것 같다”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왁스는 명곡 ‘화장을 고치고’와 ‘오빠’ 등을 발매하며 90년대와 2000년대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왁스는 X세대 대표 음악 축제인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 출격을 알리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은 오는 30일 2차 라인업을 공개한다. 12월 9일과 10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교 뒷산서 초등생 폭행…후배와 싸움까지 시킨 중학생들
- 이선균 '마약 혐의' 관련 20대女 구속..."연예계 복귀, 심각한 문제"
- 도로에 눈 뜬 채 기절한 시민…하굣길 중학생들이 구해
- 학교 뒷산서 초등생 폭행…후배와 싸움까지 시킨 중학생들
- 신림 너클 살인 피해 교사 유족 순직 신청…교원 1만6000여명 탄원
- 70대 향해 가속페달, 사망케 한 40대 女…노인만 골랐다
- 구속돼도 월급받는 의원들…혈세 낭비에 뒷짐만
- “차 4대 밀렸는데” 외길에 주차해버린 부부…경찰 수사 중
- 양세형, 109억 5층 건물주 됐다…"홍대 인근 건물 매입" [공식]
- 첸, 3년 만에 올린 결혼식… 엑소 멤버들 총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