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두나!’ 수지, 또 해냈다…넷플릭스 한국 1위·글로벌 6위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나'에 이어 '이두나!'까지, 배우 수지가 또 한 번 화제성을 입증했다.
대한민국 톱 텐(TOP 10) 시리즈 2위로 진입한 '이두나!'는 22일 1위를 차지해 그 자리를 지키고 있다.
지난 20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두나!'는 평범한 대학생 원준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팝 아이돌 시절을 뒤로 하고 은퇴한 두나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
수지는 '안나'에 이어 '이두나!'까지 좋은 성적을 거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OTT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FlixPatrol)에 따르면 ‘사냥개들’은 지난 22일 기준 넷플릭스 TV쇼 부문 6위를 기록했다. 대한민국 톱 텐(TOP 10) 시리즈 2위로 진입한 ‘이두나!’는 22일 1위를 차지해 그 자리를 지키고 있다.
지난 20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두나!’는 평범한 대학생 원준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팝 아이돌 시절을 뒤로 하고 은퇴한 두나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 수지, 양세종, 하영, 박세완, 김도완, 김민호 등이 출연했다.
앞서 수지는 드라마 ‘안나’로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아시아 콘텐츠 어워즈, 서울 드라마 어워즈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안나’ 이후 차기작으로 화제를 모았던 바. 수지는 ‘안나’에 이어 ‘이두나!’까지 좋은 성적을 거뒀다.
‘이두나!“는 대한민국을 비롯해 인도네시아, 일본,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베트남 등에서 1위를 차지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교 뒷산서 초등생 폭행…후배와 싸움까지 시킨 중학생들
- 이선균 '마약 혐의' 관련 20대女 구속..."연예계 복귀, 심각한 문제"
- 도로에 눈 뜬 채 기절한 시민…하굣길 중학생들이 구해
- 학교 뒷산서 초등생 폭행…후배와 싸움까지 시킨 중학생들
- 신림 너클 살인 피해 교사 유족 순직 신청…교원 1만6000여명 탄원
- 70대 향해 가속페달, 사망케 한 40대 女…노인만 골랐다
- 구속돼도 월급받는 의원들…혈세 낭비에 뒷짐만
- “차 4대 밀렸는데” 외길에 주차해버린 부부…경찰 수사 중
- 양세형, 109억 5층 건물주 됐다…"홍대 인근 건물 매입" [공식]
- 첸, 3년 만에 올린 결혼식… 엑소 멤버들 총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