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박시인, ‘시스터 액트’ 캐릭터 포스터 속 당찬 눈빛

이해라 기자 2023. 10. 23. 17: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시인 ‘시스터 액트’ 캐릭터 포스터,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뮤지컬배우 박시인의 뮤지컬 ‘시스터 액트’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난 22일 제작사 EMK 뮤지컬컴퍼니 공식 SNS 채널에는 캐릭터 포스터와 10초 PR 영상이 게시됐다. 영상 속 박시인은 사랑스러운 미소와 당찬 눈빛, 밝은 에너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시인은 ‘시스터 액트’에서 배우 김소향, 캣 카필리(Kat Capili)와 함께 ‘메리 로버트 커버’역을 맡는다. ‘메리 로버트 커버’는 견습 수녀로 활동하며 음악적 재능을 찾는 인물이다. 동양인 최초로 ‘시스터 액트’ 메리 로버트를 연기하며 화제를 모았던 배우 김소향의 뒤를 이어 함께 캐스팅돼 화제를 모은다.

박시인은 영국 대표적인 명문 뮤지컬 학교 ‘길포드 스쿨 오브 액팅’ 출신으로 런던의 공연기획 및 모델 에이전시 ‘BMA Artist’ 에 소속되어 영국 ‘로얄샬롯’ 광고 출연, ‘칼스버그’ 광고 주역 캐스팅 등 해외에서 활발히 활동한 바 있다. 국내에서는 최근 뮤지컬 ‘프리다’,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 등 주요 배역을 맡아 활약 중이다. 그는 뛰어난 가창력과 폭넓은 연기력을 입증하며 뮤지컬 분야의 차세대 기대주이자 신예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뮤지컬 ‘시스터 액트’ 는 1992년 큰 인기를 끌었던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다. 국내에서는 2017년 첫 공연 됐고 그해 가장 많이 판매된 뮤지컬 2위(인터파크 티켓 기준)에 오르며 대중성을 입증했다. ‘시스터 액트’의 이번 시즌은 오는 11월 EMK 1st 인터내셔널 프로덕션으로 재탄생을 예고했다. EMK 뮤지컬컴퍼니는 글로벌 창작진,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 국내 15개 도시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시스터 액트’ 는 오는 11월 4일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을 시작으로 11월 21일 서울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막을 올리며 멜론티켓, 인터파크 티켓,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해라 온라인기자 newhera@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